마케팅은 생존이다 , 저자 조서환
한 단어만 팔아라.
"상품과 서비스를 최초로 출시하면서 대박을 내는 법칙이 뭘까? 그것은 하나의 문제는 확실한 하나의 해결책을 제시하면 된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 뇌리에 솔류션을 강하게 인식시켜야 한다. 소비자 가슴에 맨 먼저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이러기 위해서는 세일즈 포인트가 심플해야 한다. 한 단어, 한 문장으로 표현돼야 한다. 브랜드는 한 단어로 표현되어야 한다. 아무리 말해도 귀에 들어오지 않으면 마케팅이나 브랜드 전략은 실패한 것이다.
한 단어만 팔아라."
- 조서환, 전 KTF 부사장, 조서환마케팅그룹 회장 -
'책책책 이야기 > 지식비타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카본, 조문수 대표, 카본프리프레그, 탄소섬유, 하니컴판넬(허니컴판넬), 바닥장식재, 내열판,핵심기술, 탄소섬유기술 (0) | 2016.07.29 |
---|---|
스타벅스코리아, 이석구 대표, 커피, 차, 커피메이커, 머그컵, 선물세트 , 신의 직장 (0) | 2016.07.29 |
중국의 바링허우 세대 (0) | 2016.07.28 |
성공한 중국 기업인들의 4가지 경영원칙, 알리페이, 하이얼, 화웨이, 메이디그룹 (0) | 2016.07.27 |
한미글로벌,건설사업관리 CM 전문기업, PM, 감리, 친환경, 리모델링 사업, 독서경영 (0) | 2016.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