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책책 이야기/지식비타민

최초로 출시하면서 마케팅이나 브랜드 전략, 마케팅은 생존이다, 조서환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16. 7. 28.




마케팅은 생존이다 , 저자 조서환



한 단어만 팔아라.


"상품과 서비스를 최초로 출시하면서 대박을 내는 법칙이 뭘까? 그것은 하나의 문제는 확실한 하나의 해결책을 제시하면 된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 뇌리에 솔류션을 강하게 인식시켜야 한다. 소비자 가슴에 맨 먼저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이러기 위해서는 세일즈 포인트가 심플해야 한다. 한 단어, 한 문장으로 표현돼야 한다. 브랜드는 한 단어로 표현되어야 한다. 아무리 말해도 귀에 들어오지 않으면 마케팅이나 브랜드 전략은 실패한 것이다.

한 단어만 팔아라."

- 조서환, KTF 부사장, 조서환마케팅그룹 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