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책책 이야기/경영 경제

대한민국 Only 1 신시장의 개척자들 / 김남국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12. 11. 22.

 

 

 

개척자들의 공통점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버릴 줄 안다는 것이다.

개척자들은 전략의 본질이
버리는 것에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모든 것을 잘 한다는 것은
애초부터 불가능하다.

그리고 전략적으로 무엇을 선택한다는 것은
곧 버리는 것과 같은 의미다.

- ‘대한민국 only 1 신시장의 개척자들에서

넘버 1이 아닌 onLY 1이 되고자 했던 개척자들의 도전과 응전의 성공스토리

신시장의 개척자들은 ‘넘버 1’이 아닌 ‘Only 1’이 되기를 원했다. 비슷한 제품이나 서비 스

를 만드는 업체를 따라하기 보다는 자신만의 영역을 찾아 유일하게 그 가치를 제공하는 사람 이

되고 싶어했다. 따라서 1등보다는 유일한 존재가 되기 위해 전략을 수립, 실행했다. 새시장 의 개

척자들은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믿는 데로 이루어진다는 긍정의 힘을 믿었다. 성공의 길

은 고도의 첨단 지식이나 재능이 아니라 실현하려는 의지와 노력에 달렸다.

Chapter 1 비타500 _ 김현식 전무의 성공 스토리

Chapter 2 웅진코웨이 _ 윤석금 회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3 어머나 _ 홍익선 사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4 카트라이더 _ 정영석 실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5 락앤락 _ 김준일 회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6 메가스터디 _ 손주은 사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7 싸이월드 _ 이동형 법인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8 NHN _ 이해진 부사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9 자일리톨 _ 조경수 실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10 초코파이 _ 담철곤 회장의 성공 스토리

- 장산하늘 - 기프트데이 홈페이지 www.giftday.kr

신시장의 개척자들

작가
김남국
출판
무한
발매
2006.03.13

리뷰보기

판매촉진기념,판매촉진상품,판촉물,행사답례품,사은품,홍보물,행사답례홍보,생활용품,단체선물,단체기프트,강남스타일,판촉상품,기프트데이,giftday,장산하늘,답례품,칠순,개업답례품,개업사은품,개업,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