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릴 줄 안다는 것이다.
개척자들은 전략의 본질이
모든 것을 잘 한다는 것은
그리고 전략적으로 무엇을 선택한다는 것은
넘버 1이 아닌 onLY 1이 되고자 했던 개척자들의 도전과 응전의 성공스토리
신시장의 개척자들은 ‘넘버 1’이 아닌 ‘Only 1’이 되기를 원했다. 비슷한 제품이나 서비 스
를 만드는 업체를 따라하기 보다는 자신만의 영역을 찾아 유일하게 그 가치를 제공하는 사람 이
되고 싶어했다. 따라서 1등보다는 유일한 존재가 되기 위해 전략을 수립, 실행했다. 새시장 의 개
척자들은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믿는 데로 이루어진다는 긍정의 힘을 믿었다. 성공의 길
은 고도의 첨단 지식이나 재능이 아니라 실현하려는 의지와 노력에 달렸다.
Chapter 1 비타500 _ 김현식 전무의 성공 스토리
Chapter 2 웅진코웨이 _ 윤석금 회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3 어머나 _ 홍익선 사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4 카트라이더 _ 정영석 실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5 락앤락 _ 김준일 회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6 메가스터디 _ 손주은 사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7 싸이월드 _ 이동형 법인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8 NHN _ 이해진 부사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9 자일리톨 _ 조경수 실장의 성공 스토리
Chapter 10 초코파이 _ 담철곤 회장의 성공 스토리
- 장산하늘 - 기프트데이 홈페이지 www.giftday.kr
판매촉진기념,판매촉진상품,판촉물,행사답례품,사은품,홍보물,행사답례홍보,생활용품,단체선물,단체기프트,강남스타일,판촉상품,기프트데이,giftday,장산하늘,답례품,칠순,개업답례품,개업사은품,개업,창업
'책책책 이야기 > 경영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한 기업이 성공한다 / 낸시 리, 필립 코틀러 (0) | 2012.11.22 |
---|---|
세계는 평평하다 / 토머스 L. 프리드먼 (0) | 2012.11.22 |
신시장! 사업의 12열쇠 / 커크 세피츠 (0) | 2012.11.22 |
경제학 콘서트 / 팀 하포드 (0) | 2012.11.22 |
월세의 여왕 / 성선화 (0) | 2012.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