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어록] 혁신을 원한다면
2014-04-14
"혁신을 위해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결여된 부분이 무엇인지 날마다 관찰해야 합니다. 혁신은 소비자들에게 근본적으로 결여된 부분을 채워줄 때 생기는 겁니다. 단지 기존 제품에다가 몇 가지 추가 기능을 덧붙인다고 해서 생기는 게 아닙니다."
- 테팔의 사장, 로브레가 -
= 시 사 점 =
58년 테팔이 세계의 주방기기로 발전해온 정신을 보여준다. 인간의 욕구을 읽어내야 한다.
지타의 지식비타민
'책책책 이야기 > 지식비타민' 카테고리의 다른 글
GYG엘리베이터 금영제너럴 로프 그리퍼 / 국내 1위보다 아시아 3위가 낫다. (0) | 2014.04.15 |
---|---|
신사업을 찾는 방법 (0) | 2014.04.15 |
레이캅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침구청소기 / 우리나라 가전제품의 무덤, 일본에서 성공한 레이캅 (0) | 2014.04.14 |
코코 샤넬 메소드 인앤아웃버거 아마존 / 우리 기업은 왜 존재하는가? 제대로 대답해야 (0) | 2014.04.11 |
삼성 패러독스경영 Paradox 워크 스마트 운동 혁신2.0 하이브리드 경영시스템 제프리 이멀트 GE 회장 / 삼성의 패러독스(Paradox) 경영 (0) | 2014.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