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신변품/달력 탁상다어리

판촉물 탁상용달력 제작 탁상용카렌다 탁상용다이어리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저렴한 싼곳 기프트데이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13. 11. 13.

 

탁상용다이어리제작, 탁상용카렌다판촉물, 탁상용카렌다도매, 탁상용카렌다기념품, 탁상용달력탁상용단체선물,탁상용카렌다인쇄, 탁상용카렌다사은품, 탁상용카렌다홍보물, 탁상용카렌다답례품, 탁상용카렌다제조 판촉물 달력제작 탁상용달력 탁상용카렌다 탁상용다이어리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저렴한 싼곳 기프트데이 판촉물 판촉물 달력 카렌다 벽걸이카렌다 탁상용카렌다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달력제작, 달력판촉물, 달력도매, 달력기념품, 달력단체선물, 달력인쇄, 달력사은품, 달력홍보물, 달력답례품, 달력제조 달력 다운로드 달력 만들기 달력 인쇄 2014 전체달력 달력 프린트 포토달력 탁상달력 손없는날달력 2014년 달력 다운 달력제작 카렌다제작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2014년 달력 엑셀 2014 달력인쇄 벽걸이달력 카렌다 예쁜 달력 달력주문제작 무료 탁상달력 손없는날 2014 달력보기 예쁜달력만들기 2014년 달력 11월 달력 스케줄 달력 달력양식 2014년 달력 만들기 달력 프린트 탁상용달력제작 포토달력 달력 인쇄 직접달력만들기 달력 다운로드 달력 만들기 프로그램 예쁜달력만들기 2013년 달력 다운 나만의 달력 만들기 달력제작 달력만들기재료 탁상달력 2014년 달력 만들기 어린이달력만들기 카렌다만들기 1월 달력 행사달력만들기 달력 프린트 2014 달력인쇄 달력 만들기 2014년 달력 다운 달력 다운로드 달력제작 2014달력프린트 2014년 달력 엑셀 11월 달력 달력양식 달력 출력 2014 달력인쇄 2014 달력 프린트 2014년 달력프린트 달력 달력 엑셀 달력보기 2014년 달력 파일 20143월 달력 2014달력.hwp 2014달력 엑셀 2014년 달력 이미지 2014달력 다운로드 2014년 달력 파일 2014년 달력 만들기 달력 만들기 예쁜달력만들기 2014년 달력 다운 2014 달력인쇄 달력 인쇄 무료월간 계획표 직접달력만들기 월별달력 달력 다운로드 달력 디자인 달력양식 2014년 달력 엑셀 2014 달력 만들기 스케줄 달력 2014년 달력 만들기 달력 출력 2014 달력인쇄 2014달력프린트 나만의 달력 만들기 2014년 달력프린트 달력 만들기 달력주문제작 포토 달력 달력 탁상용달력 제작 다이어리 제작 카렌다 제작 포토달력 제작 탁상 달력 벽걸이 달력 탁상 달력 제작 달력 인쇄 캘린더 제작 달력 디자인 탁상용 달력 직접달력만들기 달력 주문 달력주문제작가격 카렌다 달력보기 사진달력 제작 커플 달력 달력 엑셀 나만의 달력 만들기 직접달력만들기 카렌다 주문제작 탁상 달력 달력주문제작 달력제작 교회 카렌다 카렌다 소량카렌다제작 탁상용 카렌다 교회 카렌다제작 다이어리 제작 카렌다전문 카렌다제작파스텔플래닝 한일 카렌다 탁상용카렌다제작 탁상용달력 제작 탁상용 달력 달력 진흥문화사 달력 만들기 2014년 달력 만들기 달력 만들기 프로그램 2014 카렌다 기독교카렌다제작 쇼이지 직접달력만들기 탁상달력 무료 탁상용 달력 탁상용달력제작 탁상용 캘린더 탁상용 카렌다 벽걸이달력 탁상카렌다 탁상달력제작 무료탁상달력 탁상용다이어리 2014 달력인쇄 달력 디자인 달력 프린트 달력양식 무료탁상용캘린더 달력 2014년 달력 다운 탁상용달력만들기 2014 달력 다이어리 제작 달력제작 불교탁상달력 탁상용일력 달력보기 집에서달력만들기 2014 탁상달력 카렌다제작 달력 만들기 탁상용 달력 달력 제작 탁상달력 일정관리프로그램 달력 교회카렌다 달력 다운로드 교회달력 탁상용 카렌다 캘린더 calendar 다음캘린더 다음카렌다 카렌다달력 탁상카렌다 다이어리 카렌다파스텔플래닝 진흥카렌다 카레 만드는 방법 다이어리 제작 암요양 타이젬 제일카렌다 카렌다 디자인 3단카렌다 직접달력만들기 카렌다 주문제작 탁상 달력 달력주문제작 달력제작 교회 카렌다 카렌다 소량카렌다제작 탁상용 카렌다 교회 카렌다제작 다이어리 제작 카렌다전문 카렌다제작파스텔플래닝 한일 카렌다 탁상용카렌다제작 탁상용달력 제작 탁상용 달력 달력 진흥문화사 달력 만들기

 

   

판촉물 탁상용달력 제작 탁상용카렌다 탁상용다이어리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준비된 서비스 제품 삼성 에버랜드

에버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특히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서비스경영은 유명하다. 에버랜드에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일화가 많다. 한 번은 에버랜드 눈썰매장 간이화장실에서 젊은 주부가 시어머니가 물려준 금반지를 잃어 버렸다. 그러자 한 직원이 손에 고무장갑을 끼고 변기통을 다 뒤져서 그 금반지를 찾아주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또 한 번은 시골에서 계원들과 놀러 온 할아버지가 일행을 이탈해서 산속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직원이 따라가 보니 그만 옷에 배설물을 흘려서 계원들 몰래 닦으러 간 것이다. 직원이 이 할아버지를 모시고 와 옷을 빨아 말려 주었다. 이 할아버지와 금반지를 잃어 버렸던 아주머니가 에버랜드의 열성홍보맨이 되었음은 자명한 일이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기

행복의 비밀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 것이다. 내가 변할 때 삶도 변한다. 내가 좋아질 때 삶도 좋아진다. 내가 변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삶에서 무엇을 갖는가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가에 달려있다.          - 앤드류 매튜스

 

길지도 않은 짧은 인생, 행복한 인생을 위해서는 좋아하는 일,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분야에 진출해서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천직으로 생각하고 즐기면서 일한 사람들입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이익이란 것은 구하지 않아야 저절로 이롭게 되는 것이요. 이익을 구하면 얻지도 못하고 오히려 해를 보게 된다.” -맹자-

 

고객에게 경쟁기업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는다.

이익 극대화를 기업의 사명으로 삼지 않는다.

"이익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결과이다" 

 

성인들의 말씀은 시대를 초월해서도 인간의 삶에 길을 제시해준다.

삶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뛰는 사람들은 현재는 이익인 것 같지만 항상 해를 보게 마련이다.

나에게 있어 이익을 찾고 쫒는 것은 없는지 돌아보자!!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상업의 도는 누구든지 분수에 맞는 이윤을 얻어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商人)의 도()이다”. - 미야모도 무사시의 五輪書 중에서 -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임상옥의 상도 ( 성실, 신용, 예지력 )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이윤()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결국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개성상인의 商道 (무시로 장수)

= 부지런히 소비자와 접하라

= 고객과 만나 보고 들은 세상 이야기를 많이 하라

= 고객과 친해져라

= 약속을 지키고, 외상, 에누리로 믿음을 갖게하라

= 고객과의 우호관계를 가진 다음 물건을 팔아라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귀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에 귀사의  멋진 로고를 인쇄해서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성공한 상인의 특징

성공한 상인과 그렇지 못한 상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공한 상인은 어제보다 지혜롭고, 어제보다 너그러우며, 어제보다 사람을 잘 알고, 어제보다 잘 베풀며, 어제보다 여유롭다는 것이다. - 리카싱(청쿵그룹 회장)

 

- 어제와 다른 나를 끊임없이 만들어가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지적한 말입니다. 일신일신 우실신(日新日新 又日新)의 지혜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봅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현자(賢者), 부자(富者), 강자(强者)

현자(賢者)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사람이고, 부자(富者)는 자기가 가진 것에 만족하는 사람이다. 강자(强者)는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사람이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쉽게 이룰 수 있다. - 이명환(동부그룹 부회장)

 

강하게 마음먹고 그대로 실천하면 누구나 지혜와 부를 얻을 수 있는 강한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멀리하고 견문을 넓힐 생각도 없고 전문가들에게 배울 생각도 없으면 지혜와 부는 자신에게서 멀리 갑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간절하지 않으면 꿈도 꾸지 마라

높은 목표를 달성하려면 간절한 바람이 잠재의식에까지 미칠 정도로 곧고 강해야 한다. 주의의 시선에 우왕좌왕하지 말아야 한다. 하고 싶다면 하고자 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그 길을 가겠다고 굳게 다짐하라. 그리고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어라. 그런 간절함이 없다면 처음부터 꿈도 꾸지마라.

- 이아모리 가즈오,‘왜 일하는가? ’ 중에서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브랜드의 개념 (brand)

과거로부터 브랜드는 한 생산자의 제품을 다른 생산자의 제품과 구분하는 수단이 되어 왔다. 실제로 브랜드라는 단어는 태우다란 의미의 옛 노르웨이 말인 ‘brandr’에서 유래되었는데, 브랜드는 가축 소유주들이 자신의 가축들을 식별하기 위해 표시하는 수단이었고, 지금도 이런 관행이 계속 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비슷한 용어가 있다.

매사냥에 쓰이는 길들인 매를 도둑맞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매에다 꼬리표를 달았는데 그것을 시치미라고 했다. 그런데 누구의 매인지를 알려주는 시미치를 떼어버리면 누구의 매인지 알 수 없게 되므로 여기서 시치미를 떼다라는 말이 유래했다고 한다.

오늘날에는 브랜드를 특정 판매업자나 판매자 집단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고, 다른 경쟁자들의 제품들로부터 식별하고 차별화시킬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름, 용어, 로고, 심벌, 디자인 등.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브랜드 특징

. 브랜드는 브랜드명뿐만 아니라 로고, 심벌, 디자인 등을 모두 포함한다는 것으로

최근 많은 기업들이 CI작업을 통해서 디자인과 심벌 등을 미학적으로 표현하는데 많은 관심을 갖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브랜드는 특정기업이 자신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명확하게 인식시키고 경쟁자로부터 차별화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으로 좀 더 독특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명과 심벌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브랜드관리의 중요성

국내에서 실제로 브랜드가 시장 경쟁에서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었고. 최근의 광고 및 유통비용이 훨씬 높으며 수많은 브랜드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와 경쟁이 보다 심화되었기 때문이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판매에 미치는 브랜드의 효과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회사의 서비스에 대해 들었을 경우 그 회사의 브랜드까지 기억 할 것이다. 결국 잘 알려진 브랜드의 서비스에 대한 입소문 효과는 매우 빠르게 아주 멀리 까지 퍼져 나가게 되고 더 많은 고객의 문의전화가 잇따르게 된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강한 브랜드력은 구매결정을 못해서 방황하고 있는 고객들을 자사의 고객으로 끌어들인다. 브랜드가 확실한 상품이 훨씬 더 잘 팔린다.

 

브랜드는 판매시간과 비용시간을 절감시킨다. 또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업체는 더 많은 프로젝트를 따기위해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이윤을 확보할 수 있다.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면 더 쉽고 더 빠르게 더 싸게 영업을 할 수 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비용대비 광고 홍보 효과가 100% 이상입니다 

  

 

상세한_상품정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생활신변

 우산+전체보기

 장우산

 2단우산

 3단우산

 우산세트

 캐릭터우산

 브랜드우산

 우의(비옷)

 패션우산

 완전자동

 양산

 5단우산

 타올(수건)+전체보기

 5000원이상

 3000원이하

 3000원~5000원

 스포츠타올(극세사)

 주방타올

 타올세트

 쿠션(담요)

 

 

 

 

 스마트폰악세사리+

 전체보기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핸드폰줄

 스마트폰 액정크리너

 터치펜

 

 스마트폰 블루트스

 스마트폰 충전기 

 교통카드

 

 

 지갑+

 전체보기

 브랜드지갑

 지갑세트 

 머니클립

 

 시계+전체보기

 알람탁상시계

 손목시계

 탁상시계(골프)

 디지털탁상시계

 벽시계

 열쇠고리/키홀더+

 전체보기

 전체보기

 열쇠고리

 키홀더

 

 선물세트+

 전체보기

 식품선물세트

 기타선물세트

 기타선물세트

 2만원이하

 

 3만원이하

 5만원이하

 5만원이상 

 

 

 달력,다이어리+

 전체보기

 일간/주간탁상일기

 벽걸이카렌다

 탁상용카렌다

수첩형 다이어리 

 전통자개+

 전체보기

 전체보기

 자개 명함통

 자개명함케이스

 나전칠기

 자개 핸드폰고리

 자개 핸드폰고리

 자개거울

 자개세트

 자개 열쇠고리 

 

 에코화분

 에코백

 물티슈

 USB허브

 손톱깎이세트

 저금통

 치약/치솔

 핫팩

 여행용 세트

 보험영업상품

 전도용품

 전도용품

 벨트

 친환경제품

 위생관련용품

 거울

 행운 관련상품

 라이터

 티슈

 케익타올(돌타올)

 부채

 구급함

 기타생활용품

 쿨팩,토시

 마사지기

 방향제

 자석오프너

 통장지갑

 액자 

  계절상품전

 가방+

 전체보기

 배낭

 기타가방

 면가방

 서류가방

 

 파우치

 부직포시장가방

 패션에코백

 숄더백

 비치백

 쇼핑캐리어

 스포츠가방

 노트북가방

 아이스쿨러백

 분리수거용백

 시장가방

 

판촉물, 홍보물, 사은품, 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기프트데이

                                 더보기-->             홈페이지 www.giftday.kr

문의 070 7363 8725

설선물판촉물, 설선물기념품, 설선물행사용품, 설선물답례품, 설선물홍보물, 설선물홍보용품, 설선물단체선물, 설선물사은품,설선물도매, 설선물제조, 설선물제작 주주총회기념품, 주주총회사은품, 주주총회판촉물, 주주총회행사용품, 주주총회답례품, 주주총회홍보물, 주주총회홍보용품, 주주총회단체선물 명절선물판촉물, 명절선물기념품, 명절선물행사용품, 명절선물답례품, 명절선물홍보물, 명절선물홍보용품, 명절선물단체선물, 명절선물사은품, 명절선물도매, 명절선물제작, 명절선물제조 돌잔치판촉물, 돌잔치기념품, 돌잔치행사용품, 돌잔치답례품, 돌잔치홍보물, 돌잔치홍보용품, 돌잔치단체선물, 돌잔치사은품, 돌잔치도매, 돌잔치선물제조, 돌잔치선물제작 회갑답례품, 칠순답례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