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수첩 다이어리 노트 기자수첩 탁상일기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기프트데이 수첩제작, 수첩판촉물, 수첩도매, 수첩기념품, 수첩단체선물, 수첩인쇄, 수첩사은품, 수첩홍보물, 수첩답례품, 수첩제조 다이어리제작, 다이어리판촉물, 다이어리도매, 다이어리기념품, 다이어리단체선물, 다이어리인쇄, 다이어리사은품, 다이어리홍보물, 다이어리답례품, 다이어리제조 수첩 제작 수첩 만들기 다이어리 수첩 다이어리 기자수첩 이쁜 수첩 양지 다이어리 스프링수첩 고급 수첩 수첩 꾸미기 수첩공주 박근혜 수첩 전자 수첩 만년 다이어리 수첩 리더스다이어리 hs code 검색 지명원 노트 몰스킨 수첩 속지 회원 수첩 노트 프로그램 안내 이쁜 다이어리 다이어리 쇼핑몰 알림 다이어리 속지 말레이시아 유학 소량수첩제작 가죽 수첩 볼펜 소량수첩제작 수첩 인쇄 수첩 다이어리 제작 수첩제작견본 수첩 만들기 회원수첩 다이어리 포스트잇 제작 주문제작노트 책도장 대전수첩제작 시스템 다이어리 탁상달력 수첩꾸미기 수첩삼성생명2012 예쁜수첩만들기 다이어리 만들기 미니수첩만들기 간단한 수첩만들기 나만의 노트만들기 나만의 다이어리 만들기 수첩 제작 예쁜 소품 만들기 이쁜수첩 다이어리 꾸미기 상자 만들기 북아트 다이어리 만들기재료 수첩 간단한 요리 만들기 노트 만들기 스펀지 수첩만들기 수첩 속지 수제 노트 수첩표지 수첩 리폼 다이어리 쇼핑몰 예쁜 다이어리 명품 다이어리 수첩 2013 다이어리 가죽 다이어리 다이어리 제작 프랭클린 플래너 팬시쇼핑몰 프랭클린 다이어리 시스템 다이어리 다이어리 속지 일정관리 프로그램 양지사 다이어리 이쁜 다이어리 다이어리 추천 육심원 전자 다이어리 몰스킨 다이어리 수제 다이어리 옥션다이어리 2012년 다이어리 2013년 다이어리 다이어리 만들기 달력 양지사 책도장 그레이팅 수첩 예쁜 다이어리 수첩제작 카렌다 이쁜수첩 팬시쇼핑몰 다이어리 명품 다이어리 고급수첩 엘리스 다이어리 시스템 다이어리 SBS 기자 기자가 되려면 신문기자 방송기자 기자조선 주진우 생활백서 기자수첩판매 기자수첩소문관 mbc기자수첩 수첩 다이어리 이쁜 다이어리 다이어리 꾸미기 양지 다이어리 다이어리 만들기 사진첩 예쁜 수첩 수첩 만들기 예쁜수첩만들기 미니수첩만들기 수첩 꾸미기 수첩 속지 다이어리 꾸민 사진 스펀지 수첩만들기 양지사 양지사 다이어리 양지다이어리 속지 시스템 다이어리 프랭클린 다이어리 양지 수첩 다이어리 양지 고도 다이어리 양지사다이어리사무용품 양지다이어리soulmate40 양지다이어리 usually40 명품 다이어리 2013 양지사 다이어리 양지사 레이디스 양지다이어리사이즈 도고 다이어리 72715c571 몰스킨 다이어리 수첩 루이까또즈 수첩 가죽 수첩 명품수첩 수첩 속지 다이어리 속지 다이어리 수첩 수첩 만들기 이쁜수첩 예쁜수첩만들기 고급수첩 미니수첩만들기 루이까또즈 수첩 무료 다이어리 속지 달력 다이어리 음력달력 음력달력보기 파티용품 다이어리 속지 플랫 부츠 10년다이어리 만년력보기 10년 일기장 고진샤 미니노트북 미니 토트백 타블렛 마우스 드레스코트 아로마 향로 버뮤다 팬츠 10년 다이어리 구입 예쁜다이어리속지 다이어리 속지 무료 다이어리 속지 다운 시스템다이어리 2013 다이어리 속지 다이어리 제작 다이어리 프랭클린 다이어리 다이어리 속지 만들기 수제 다이어리 프랭클린 플래너 속지 플랭클린플래너 속지 다이어리 속지 인쇄 양지사 이노웍스 오롬 2012 다이어리 속지 양지다이어리속지 명품 다이어리
수첩제작 노트 기자수첩 다이어리 탁상일기
나를 알리는 나의 회사를 홍보하는 광고 즉,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시작입니다.
비용 대비 광고 홍보 효과는 100% 이상 높습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브랜드 [ brand ]
특정한 매주(賣主)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명칭·기호·디자인 등의 총칭.
말로써 표현할 수 있는 것을 브랜드명(名), 말로써 표현할 수 없는 기호, 디자인, 레터링 등을 브랜드 마크라고 한다. 또, 브랜드명, 브랜드 마크 가운데에서 그 배타적 사용이 법적으로 보증되어 있는 것은 상표(商標:트레이드 마크)라고 한다.
브랜드는 그것이 제조업자에 속하느냐 유통업자에 속하느냐에 따라 메이커 브랜드와 프라이빗 브랜드(private brand)로 나누어진다. 전자는 메이커가 자사 제품에 대하여 사용하는 것임에 반하여, 후자는 대형 소매점, 도매점 등의 유통업자가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프라이빗 브랜드 상품의 대부분은 이들 유통업자의 기획 아래 메이커에 위탁 생산되는 것이며,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싼 것이 특징이다.
장수 브랜드의 비결
ㆍ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감성을 만족시킨다.
ㆍ 시장에 먼저 진출해서 브랜드 파워를 먼저 차지한다.
ㆍ 철저한 관리와 투자로 브랜드를 키워 나간다.
ㆍ 관련 있는 여러 브랜드들이 서로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명품의 그늘, 이미테이션은 왜 생길까?
이미테이션은 진짜를 그대로 베낀, 이른바 짝퉁 제품이다. 제품의 질은 도저히 따라가지 못하지만 디자인은 그대로 베낀 것이다. 브랜드 파워가 큰 제품일수록 이미테이션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진품을 개발한 회사가 그동안 들인 노력과 시간, 개발비 등은 들이지 않고 그 결과만 훔쳐가려는 아주 나쁜 짓이다. 또 사람들이 이미테이션 제품을 쓰는 이유는 싼값으로 브랜드 이미지만 즐기려는 허영심 때문이다. 이미테이션 제품들은 정직한 브랜드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엄하게 처벌받고 있다.
상품의 가치를 빛나게 하는 브랜드
옷, 가방, 운동화, 시계, 핸드폰 등의 제품 중에서 만든 회사보다 그 상품의 고유명사로 불리는 이름이 있다. 그것이 상품 브랜드다. 예를 들어 ‘나이키’ 제품을 사려면 브랜드 가치에 따라 값을 더 지불하게 된다.
브랜드의 홍보 -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하겠지요?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한다. 이미지 광고는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이다. 사람들은 그 광고를 보면서 그 브랜드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지. 예를 들어 포스코는 철강회사지만 ‘철은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는 이미지로 오랫동안 기업 이미지 홍보를 하고 있고, 삼성 역시 ‘가족 같은 회사’라는 기업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오고 있다.
브랜드의 가치는 어떻게 높일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려면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필요하다. 이것을 제품 차별화라고 부르는데, 시장경쟁에서 광고 등 마케팅에 의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다. 해당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위치를 확보해 새로운 브랜드의 진출을 막는 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시장을 대상으로 독자적인 제품을 계속 개발해서 시장에 선보여야 한다.
고객한테 버려지는 판촉물 상품은 효자 판촉 홍보상품이 아니고 기업 이미지만 손상 시킬 뿐입니다.
한 가지를 하더라도 제대로 해야 고객으로 부터 호평을 받습니다.
그것이 비즈니스 기본입니다.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볼펜+ |
|||||
비지니스선물+ |
|
| |||
USB메모리+ |
|
| |||
점착메모지+ |
|
| |||
명함지갑+ |
|
|
| ||
IT용품+ |
|
| |||
명함케이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