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첩제작 스프링수첩 기자수첩 다이어리 다이어리수첩 가죽수첩 수첩다이어리 포켓수첩 예쁜수첩 미니수첩 고급수첩 웨딩수첩 다이어트수첩 수첩케이스 경찰수첩 메모수첩 신부수첩 육아수첩 아기수첩 산모수첩 공책 스프링노트 예쁜노트 디자인노트 줄노트 명품노트 영화노트 딸기노트 영어노트 수학노트 한자노트 아이노트 수첩제작, 수첩판촉물, 수첩도매, 수첩기념품, 수첩단체선물, 수첩인쇄, 수첩사은품, 수첩홍보물, 수첩답례품 노트제작, 노트판촉물, 노트도매, 노트기념품, 노트단체선물, 노트인쇄, 노트사은품, 노트홍보물, 노트답례품
<!--[if !supportEmptyParas]--> <!--[endif]-->
수첩판촉물 노트 기자수첩 다이어리수첩 메모수첩
나를 알리는 나의 회사를 홍보하는 광고 즉,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시작입니다.
비용 대비 광고 홍보 효과는 100% 이상 높습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브랜드 [ brand ]
특정한 매주(賣主)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명칭·기호·디자인 등의 총칭.
말로써 표현할 수 있는 것을 브랜드명(名), 말로써 표현할 수 없는 기호, 디자인, 레터링 등을 브랜드 마크라고 한다. 또, 브랜드명, 브랜드 마크 가운데에서 그 배타적 사용이 법적으로 보증되어 있는 것은 상표(商標:트레이드 마크)라고 한다.
브랜드는 그것이 제조업자에 속하느냐 유통업자에 속하느냐에 따라 메이커 브랜드와 프라이빗 브랜드(private brand)로 나누어진다. 전자는 메이커가 자사 제품에 대하여 사용하는 것임에 반하여, 후자는 대형 소매점, 도매점 등의 유통업자가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프라이빗 브랜드 상품의 대부분은 이들 유통업자의 기획 아래 메이커에 위탁 생산되는 것이며,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싼 것이 특징이다.
장수 브랜드의 비결
ㆍ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감성을 만족시킨다.
ㆍ 시장에 먼저 진출해서 브랜드 파워를 먼저 차지한다.
ㆍ 철저한 관리와 투자로 브랜드를 키워 나간다.
ㆍ 관련 있는 여러 브랜드들이 서로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명품의 그늘, 이미테이션은 왜 생길까?
이미테이션은 진짜를 그대로 베낀, 이른바 짝퉁 제품이다. 제품의 질은 도저히 따라가지 못하지만 디자인은 그대로 베낀 것이다. 브랜드 파워가 큰 제품일수록 이미테이션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진품을 개발한 회사가 그동안 들인 노력과 시간, 개발비 등은 들이지 않고 그 결과만 훔쳐가려는 아주 나쁜 짓이다. 또 사람들이 이미테이션 제품을 쓰는 이유는 싼값으로 브랜드 이미지만 즐기려는 허영심 때문이다. 이미테이션 제품들은 정직한 브랜드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엄하게 처벌받고 있다.
상품의 가치를 빛나게 하는 브랜드
옷, 가방, 운동화, 시계, 핸드폰 등의 제품 중에서 만든 회사보다 그 상품의 고유명사로 불리는 이름이 있다. 그것이 상품 브랜드다. 예를 들어 ‘나이키’ 제품을 사려면 브랜드 가치에 따라 값을 더 지불하게 된다.
브랜드의 홍보 -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하겠지요?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한다. 이미지 광고는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이다. 사람들은 그 광고를 보면서 그 브랜드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지. 예를 들어 포스코는 철강회사지만 ‘철은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는 이미지로 오랫동안 기업 이미지 홍보를 하고 있고, 삼성 역시 ‘가족 같은 회사’라는 기업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오고 있다.
브랜드의 가치는 어떻게 높일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려면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필요하다. 이것을 제품 차별화라고 부르는데, 시장경쟁에서 광고 등 마케팅에 의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다. 해당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위치를 확보해 새로운 브랜드의 진출을 막는 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시장을 대상으로 독자적인 제품을 계속 개발해서 시장에 선보여야 한다.
고객한테 버려지는 판촉물 상품은 효자 판촉 홍보상품이 아니고 기업 이미지만 손상 시킬 뿐입니다.
한 가지를 하더라도 제대로 해야 고객으로 부터 호평을 받습니다.
그것이 비즈니스 기본입니다.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볼펜+ |
|||||
비지니스선물+ |
|
| |||
USB메모리+ |
|
| |||
점착메모지+ |
|
| |||
명함지갑+ |
|
|
| ||
IT용품+ |
|
| |||
명함케이스+ |
|
|
| ||
|
|
|
|
판촉물, 홍보물, 사은품, 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기프트데이
쇼핑몰에 갑니다 --> 홈페이지 www.giftday.kr
문의 070 7363 8725
설선물판촉물, 설선물기념품, 설선물행사용품, 설선물답례품, 설선물홍보물, 설선물홍보용품, 설선물단체선물, 설선물사은품,설선물도매, 설선물제조, 설선물제작 주주총회기념품, 주주총회사은품, 주주총회판촉물, 주주총회행사용품, 주주총회답례품, 주주총회홍보물, 주주총회홍보용품, 주주총회단체선물 명절선물판촉물, 명절선물기념품, 명절선물행사용품, 명절선물답례품, 명절선물홍보물, 명절선물홍보용품, 명절선물단체선물, 명절선물사은품, 명절선물도매, 명절선물제작, 명절선물제조 돌잔치판촉물, 돌잔치기념품, 돌잔치행사용품, 돌잔치답례품, 돌잔치홍보물, 돌잔치홍보용품, 돌잔치단체선물, 돌잔치사은품, 돌잔치도매, 돌잔치선물제조, 돌잔치선물제작 회갑답례품, 칠순답례품 수첩제작, 수첩판촉물, 수첩도매, 수첩기념품, 수첩단체선물, 수첩인쇄, 수첩사은품, 수첩제조, 수첩홍보물, 수첩답례품 다이어리제작, 다이어리판촉물, 다이어리도매, 다이어리기념품, 다이어리단체선물, 다이어리인쇄, 다이어리사은품, 다이어리제조, 다이어리홍보물, 다이어리답례품
투링 형박수첩 105×145mm 메모지-나비,자전거 수입크라프트 투링노트 16절 기자수첩 누박수첩 기자수첩 CLASSIC 투링합지수첩 85×150mm 비지니스 메모수첩 천연소가죽다이어리수첩세트 리드기자수첩 투링합지수첩 85×120mm 32절 챔프 시스템 친환경펜꽂이수첩(수첩&볼펜) 수입크라프트수첩 85×170mm 칼라무선노트 16절 상철제본 비즈-기자수첩 칼라무선노트 16절 뉴스톤특안식 점착메모 투링수첩 85×150mm 투링 합지노트 16절 키보드 메모패드 A형 스케쥴러 노트 키보드 메모패드 C형 투링 형박수첩 85×170mm 투링 합지노트 32절 투링 합지수첩 95×130mm 점착메모지투링수첩 85×110mm 모눈점선 투링노트 25절 하드카바메모지 100매 키보드 메모패드 B형 투링합지수첩 85×170mm 패션수첩 투링 합지노트 25절 투링 합지수첩 75×125mm 천연소가죽FG다이어리수첩세트 25절 포이베 특허 럭셔리밤색수첩 점착메모 투링수첩 85×170mm 25절 고급 봉제 수입크라프트 투링노트 25절 [국내생산]천연소가죽크로커다이어리수첩(핑크)+볼펜세트 DS봉제투톤수첩 25절 로얄 지퍼 시스템 25절 로얄지퍼 시스템 40절 포이베 특허 48절 포이베 특허 48절 마블 수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