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신변품/지갑 시계 우산

어린이우의 도매싼곳 우비 비옷 판초 판촉물 라이트 슬림 아동용 EVA 우의 고급 아동용 우비 인쇄 제작 최저가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23. 5. 9.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백문이 불여일견(百聞이不如一見)이라는 말이 있다. 체험마케팅을 표현하는데 아주 적합한 말이 아닐 수 없다.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브랜드는 고객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는

오길비의 말처럼 체험마케팅은 충성고객, 평생고객을 확보하는데 매우 강력한 전략이 되고 있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