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가격비교 아기 물티슈 페넬로페 물티슈 저렴한 물티슈 순둥이 물티슈 하기스 물티슈 물티슈 제작 홍보용 물티슈 업소용 물티슈 각티슈 일회용 물티슈 티 슈 유아 물티슈 홍보 물티슈 물수건 순둥이 순둥이물티슈 가격비교 몽드드 물티슈 물 휴지 물티슈 추천 베베숲 아기 물티슈 좋은것 맘스팩토리 포이달
물티슈 물휴지
물티슈를 이용한 광고 홍보전략은 비용면에서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물티슈제작, 물티슈판촉물, 물티슈도매, 물티슈기념품, 물티슈단체선물, 물티슈인쇄, 물티슈사은품, 물티슈제조, 물티슈홍보물, 물티슈답례품
물티슈제작 아기물티슈 물티슈싼곳 업소용물티슈 일회용물티슈 물티슈가격비교 물티슈도매 물티슈제조 물티슈공장 물티슈추천 물티슈캡
물티슈케이스 유아물티슈 청소용물티슈 전도용물티슈 물수건 유기농물티슈 휴대용물티슈 물티슈샘플 신생아물티슈
장수 브랜드의 비결
ㆍ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감성을 만족시킨다.
ㆍ 시장에 먼저 진출해서 브랜드 파워를 먼저 차지한다.
ㆍ 철저한 관리와 투자로 브랜드를 키워 나간다.
ㆍ 관련 있는 여러 브랜드들이 서로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명품의 그늘, 이미테이션은 왜 생길까?
이미테이션은 진짜를 그대로 베낀, 이른바 짝퉁 제품이다. 제품의 질은 도저히 따라가지 못하지만 디자인은 그대로 베낀 것이다. 브랜드 파워가 큰 제품일수록 이미테이션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진품을 개발한 회사가 그동안 들인 노력과 시간, 개발비 등은 들이지 않고 그 결과만 훔쳐가려는 아주 나쁜 짓이다. 또 사람들이 이미테이션 제품을 쓰는 이유는 싼값으로 브랜드 이미지만 즐기려는 허영심 때문이다. 이미테이션 제품들은 정직한 브랜드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엄하게 처벌받고 있다.
브랜드의 종류 - 가치에 따라 물건 값이 달라진다
상품의 가치를 빛나게 하는 브랜드
옷, 가방, 운동화, 시계, 핸드폰 등의 제품 중에서 만든 회사보다 그 상품의 고유명사로 불리는 이름이 있다. 그것이 상품 브랜드다. 예를 들어 ‘나이키’ 제품을 사려면 브랜드 가치에 따라 값을 더 지불하게 된다.
회사를 보면 상품도 알 수 있다
유명 제품에는 제조회사의 브랜드가 반드시 붙어 있다. 예를 들면 조립해서 파는 무명 컴퓨터는 값이 싸지만, 유명 회사의 브랜드가 붙어 있는 컴퓨터는 비싸게 팔리지. 왜냐하면 제품의 성능과 서비스를 믿기 때문이다.
회사 이름만 봐도 명품 브랜드
메이커란 제조회사를 말하는데 어느 제조회사에서 만든 물건인가에 따라서 상품 가치가 달라진다. 특히 술, 화장품과 같은 기호품, 가전제품과 같은 내구 소비재, 스포츠용품과 같은 취미 상품 등 남들에게 보여줄 수 있고 쉽게 구별할 수 있는 제품에는 메이커 브랜드의 영향이 크다. 철강과 시멘트같이 재료로 쓰이면서 표준화된 제품에는 거의 효과가 없다.
대형 쇼핑몰에서 산 것은 믿을 수 있다.
대형 소매점, 도매점 등의 유통업자가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붙이는 상표를 프리베잇 브랜드라고 한다. 유통업자가 메이커에 싼값으로 위탁 생산을 맡겨서 제품을 확보해 판매하므로 가격이 싼 것이 특징이다. 유명 메이커의 상품이면서도 유통업체의 상표를 붙이기 때문에 싼값으로 살 수 있는 거다. 대량 판매를 위한 유통업체와 제조업체 간의 협력으로 이루어지는 브랜드로 대부분 한정된 양만 판매하고 있다.
도시의 이미지를 알리는 랜드마크
랜드마크(landmark)는 원래 탐험가 등이 특정 지역을 이동하는 중에 원래의 장소로 돌아올 수 있도록 표시를 해둔 지리학상의 상징물을 의미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장승을 예로 들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는 도시마다 유명한 타워, 빌딩, 구조물 등을 그 도시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수단으로 사용해. 미국 뉴욕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이 랜드마크의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어. 어느 조사에 따르면 서울의 랜드마크 1위는 한강이고, 이어서 남산타워가 선정되었대.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은 63시티는 4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사람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
어떤 사람이 자기 분야에서 실력으로 크게 신뢰를 얻고 유명해져서 그 사람이 관련된 것에 모두 믿음이 간다면, 그 사람의 이름은 곧 브랜드가 되는 거다. 우리나라 디자이너 앙드레 김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해. 앙드레 김의 디자인을 이용한 학교 교복이나 가전제품, 속옷은 제품 이름보다는 ‘앙드레 김 교복, 앙드레 김 냉장고’라고 불릴 정도니 그의 브랜드 파워가 어느 정도인지 알겠지? 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SM 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대표도 자신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사람들이야. TV 드라마를 쓰는 김수현 방송작가는 늘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기 때문에 김수현표 드라마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다. 누구나 열심히 노력해서 자신의 분야에 최고가 된다면 브랜드가 될 수 있다.
브랜드의 디자인 - 돈이 되는 브랜드
하나의 브랜드가 유명해지면 그것을 이용한 제품을 무궁무진하게 만들어낼 수 있다. 예를 들어서 일본의 ‘포켓몬스터’라는 만화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하면서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이용한 장난감, 문구, 의류, 신발 등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런 브랜드 디자인을 이용해서 제품을 만들 경우, 브랜드 소유자에게 이용료를 지불해야 해. 그것을 오리지널 디자인이라고 해. 일본은 포켓몬스터 만화영화를 팔아서 번 이익보다 포켓몬스터 디자인 사용료로 번 돈이 더 많을 거다. 미키마우스 같은 미국 디즈니랜드 캐릭터들도 마찬가지다.
브랜드의 홍보 -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하겠지?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한다. 이미지 광고는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이다. 사람들은 그 광고를 보면서 그 브랜드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지. 예를 들어 포스코는 철강회사지만 ‘철은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는 이미지로 오랫동안 기업 이미지 홍보를 하고 있고, 삼성 역시 ‘가족 같은 회사’라는 기업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오고 있다
|
|
'생활신변품 > 티슈.포켓홍보.전도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티슈 비닐독판칼라인쇄 전도용물티슈 업소용물티슈 일회용물티슈 물티슈공장 유기농물티슈 유아용물티슈 물티슈홍보 기프트데이 저렴한 물티슈싼곳 (0) | 2015.03.10 |
---|---|
물티슈 비닐독판칼라인쇄 전도용물티슈 업소용물티슈 일회용물티슈 물티슈공장 유기농물티슈 유아용물티슈 물티슈홍보 기프트데이 저렴한 물티슈싼곳 (0) | 2015.03.10 |
물티슈 전도용물티슈 업소용물티슈 일회용물티슈 물티슈공장 물티슈추천 유기농물티슈 유아용물티슈 물티슈홍보물 기프트데이 저렴한 물티슈싼곳 제작 (0) | 2015.03.10 |
물티슈판촉물 각물티슈 콤보티슈 미용티슈 홍보용 전도물 답례품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3.10 |
판촉물 물티슈 물휴지 홍보용 전도용 물티슈 답례품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