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건강용품 체중계 지압기 찜질기 지압매트
요즘 인기있고 잘 나가는 건강용품을 모아서 판촉상품으로 추천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화이트샤넬스트레칭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많은 비용을 들여서 하는 광고 보다 더 100% 이상 효과적인 홍보가 될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광고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자손大(대나무)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귀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에 귀사의 멋진 로고를 인쇄해서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웰빙지압기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고객한테 버려지는 판촉물 상품은 효자 판촉 홍보상품이 아니고 기업 이미지만 손상 시킬 뿐입니다.
한 가지를 하더라도 제대로 해야 고객으로 부터 호평을 받습니다.
그것이 비즈니스 기본입니다.
손지압기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임상옥의 상도 ( 성실, 신용, 예지력 )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이윤(돈)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결국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건강지킴이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개성상인의 商道 (무시로 장수)
• 足 = 부지런히 소비자와 접하라
• 口 = 고객과 만나 보고 들은 세상 이야기를 많이 하라
• 親 = 고객과 친해져라
• 信 = 약속을 지키고, 외상, 에누리로 믿음을 갖게하라
• 商 = 고객과의 우호관계를 가진 다음 물건을 팔아라
삼손지압매트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마케팅과 영업(세일즈)는?
물건을 잘 팔아 기업에 이익을 가져온다는 측면에서는 마케팅이나 영업의 목적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영업이 ‘세일즈’, 즉 판매에 한정돼 있다면 마케팅은 시장조사부터 가격 책정, 브랜드관리, 판촉 전략 수립까지 그 범위가 무척 다양하다.
요약하면 세일즈는 파는 것이고, 마케팅은 사게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사각디지탈체중계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마케팅과 홍보의 차이는?
기업과 제품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는 활동인 만큼, 넓게 보면 마케팅과 홍보는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 두 업무의 가장 큰 차이는 ‘비용’과 ‘커뮤니케이션’이다. 홍보(PR)는 기업 또는 제품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각종 간행물과 언론, 대외 기관 등과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일이다. 이는 상호 이익을 도모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자료제공 활동이므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 하지만 마케팅은 대중의 지갑을 열게끔 하는 일련의 활동이며 비용이 수반된다.
이오니스 USB공기청정기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준비된 서비스 제품 – 삼성 에버랜드
에버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특히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서비스경영은 유명하다. 에버랜드에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일화가 많다. 한 번은 에버랜드 눈썰매장 간이화장실에서 젊은 주부가 시어머니가 물려준 금반지를 잃어 버렸다. 그러자 한 직원이 손에 고무장갑을 끼고 변기통을 다 뒤져서 그 금반지를 찾아주었다.
줄넘기+악력기2종세트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또 한 번은 시골에서 계원들과 놀러 온 할아버지가 일행을 이탈해서 산속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직원이 따라가 보니 그만 옷에 배설물을 흘려서 계원들 몰래 닦으러 간 것이다. 직원이 이 할아버지를 모시고 와 옷을 빨아 말려 주었다. 이 할아버지와 금반지를 잃어 버렸던 아주머니가 에버랜드의 열성홍보맨이 되었음은 자명한 일이다.
허브 프리미엄 찜질팩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기
행복의 비밀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 것이다. 내가 변할 때 삶도 변한다. 내가 좋아질 때 삶도 좋아진다. 내가 변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삶에서 무엇을 갖는가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가에 달려있다. - 앤드류 매튜스
길지도 않은 짧은 인생, 행복한 인생을 위해서는 좋아하는 일,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분야에 진출해서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천직으로 생각하고 즐기면서 일한 사람들입니다.
허브 허리 찜질팩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이익이란 것은 구하지 않아야 저절로 이롭게 되는 것이요. 이익을 구하면 얻지도 못하고 오히려 해를 보게 된다.” -맹자-
고객에게 경쟁기업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는다.
이익 극대화를 기업의 사명으로 삼지 않는다.
"이익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결과이다"
성인들의 말씀은 시대를 초월해서도 인간의 삶에 길을 제시해준다.
삶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뛰는 사람들은 현재는 이익인 것 같지만 항상 해를 보게 마련이다.
나에게 있어 이익을 찾고 쫒는 것은 없는지 돌아보자!!
건강지압기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상업의 도는 누구든지 분수에 맞는 이윤을 얻어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商人)의 도(道)이다”. - 미야모도 무사시의 五輪書 중에서 -
USB 초음파가습기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성공한 상인의 특징
성공한 상인과 그렇지 못한 상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공한 상인은 어제보다 지혜롭고, 어제보다 너그러우며, 어제보다 사람을 잘 알고, 어제보다 잘 베풀며, 어제보다 여유롭다는 것이다. - 리카싱(청쿵그룹 회장)
- 어제와 다른 나를 끊임없이 만들어가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지적한 말입니다. 일신일신 우실신(日新日新 又日新)의 지혜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봅니다.
액자멀티체중계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현자(賢者), 부자(富者), 강자(强者)
현자(賢者)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사람이고, 부자(富者)는 자기가 가진 것에 만족하는 사람이다. 강자(强者)는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사람이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쉽게 이룰 수 있다. - 이명환(동부그룹 부회장)
강하게 마음먹고 그대로 실천하면 누구나 지혜와 부를 얻을 수 있는 강한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멀리하고 견문을 넓힐 생각도 없고 전문가들에게 배울 생각도 없으면 지혜와 부는 자신에게서 멀리 갑니다.
[키친플라워]디지털 누드 체중계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간절하지 않으면 꿈도 꾸지 마라
높은 목표를 달성하려면 간절한 바람이 잠재의식에까지 미칠 정도로 곧고 강해야 한다. 주의의 시선에 우왕좌왕하지 말아야 한다. 하고 싶다면 하고자 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그 길을 가겠다고 굳게 다짐하라. 그리고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어라. 그런 간절함이 없다면 처음부터 꿈도 꾸지마라.
- 이아모리 가즈오,‘왜 일하는가? ’ 중에서
스트레스볼(악력기 겸용)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디지탈미니체중계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하후캐나다 무릎보호대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MT-951] 0.9kg아령 2개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롤러회전)전신마사지기 상세한 상품정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상품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상세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레져,건강
단체복전체보기 |
자동차용품+ |
|
|||
레져용품+ |
|
||||
골프(GOLF)+ |
|
||||
단체복+ |
설선물판촉물, 설선물기념품, 설선물행사용품, 설선물답례품, 설선물홍보물, 설선물홍보용품, 설선물단체선물, 설선물사은품,설선물도매, 설선물제조, 설선물제작 주주총회기념품, 주주총회사은품, 주주총회판촉물, 주주총회행사용품, 주주총회답례품, 주주총회홍보물, 주주총회홍보용품, 주주총회단체선물 명절선물판촉물, 명절선물기념품, 명절선물행사용품, 명절선물답례품, 명절선물홍보물, 명절선물홍보용품, 명절선물단체선물, 명절선물사은품, 명절선물도매, 명절선물제작, 명절선물제조 돌잔치판촉물, 돌잔치기념품, 돌잔치행사용품, 돌잔치답례품, 돌잔치홍보물, 돌잔치홍보용품, 돌잔치단체선물, 돌잔치사은품, 돌잔치도매, 돌잔치선물제조, 돌잔치선물제작 회갑답례품, 칠순답례품
'건강 레저 > 레저 건강용품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용품 스트레스볼 악력기 효자손(대나무) 줄넘기 근력밴드 화이트샤넬스트레칭 웰비지압기 슬릭로프 손지압기 건강지킴 삼손지압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4.02 |
---|---|
건강용품 스트레스볼 악력기 판촉물 답례품 사무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행사기념품 비즈니스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4.02 |
건강용품 초시계 마사지기 안마기 체중계 찜질기 건강지압기 공기청정기 기념품 판촉물 사은품 홍보물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돌 칠순 제작 싼곳 (0) | 2015.04.02 |
만보기 만보계 누드덥개칼라만보기 원터치 콤팩트 튤립형 깜찍이 그린쏠라 태양열 칼로리 기능성 타원형 초미니 웰핑만보계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4.09.19 |
장갑판촉물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3.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