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락앤락텀블러 락앤락보온병 보냉병 스포츠물병 밀폐용기 머그
인기 브랜드 락앤락제품만 모아서 추천합니다. 학교, 회사, 관공서 행사용으로 많이 찾으시고 많이 애용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락앤락]스파클텀블러30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브랜드의 개념 (brand)
과거로부터 브랜드는 한 생산자의 제품을 다른 생산자의 제품과 구분하는 수단이 되어 왔다. 실제로 ‘브랜드’라는 단어는 ‘태우다’ 란 의미의 옛 노르웨이 말인 ‘brandr’에서 유래되었는데, 브랜드는 가축 소유주들이 자신의 가축들을 식별하기 위해 표시하는 수단이었고, 지금도 이런 관행이 계속 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비슷한 용어가 있다.
매사냥에 쓰이는 길들인 매를 도둑맞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매에다 꼬리표를 달았는데 그것을 ‘시치미’라고 했다. 그런데 누구의 매인지를 알려주는 시미치를 떼어버리면 누구의 매인지 알 수 없게 되므로 여기서 ‘시치미를 떼다’라는 말이 유래했다고 한다.
오늘날에는 브랜드를 ‘특정 판매업자나 판매자 집단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고, 다른 경쟁자들의 제품들로부터 식별하고 차별화시킬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름, 용어, 로고, 심벌, 디자인 등.
[락앤락]민트텀블러33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준비된 서비스 제품 – 삼성 에버랜드
에버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특히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서비스경영은 유명하다. 에버랜드에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일화가 많다. 한 번은 에버랜드 눈썰매장 간이화장실에서 젊은 주부가 시어머니가 물려준 금반지를 잃어 버렸다. 그러자 한 직원이 손에 고무장갑을 끼고 변기통을 다 뒤져서 그 금반지를 찾아주었다.
[락앤락]샤이닝보온보냉병 45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또 한 번은 시골에서 계원들과 놀러 온 할아버지가 일행을 이탈해서 산속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직원이 따라가 보니 그만 옷에 배설물을 흘려서 계원들 몰래 닦으러 간 것이다. 직원이 이 할아버지를 모시고 와 옷을 빨아 말려 주었다. 이 할아버지와 금반지를 잃어 버렸던 아주머니가 에버랜드의 열성홍보맨이 되었음은 자명한 일이다.
[락앤락]투톤물병65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기
행복의 비밀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 것이다. 내가 변할 때 삶도 변한다. 내가 좋아질 때 삶도 좋아진다. 내가 변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삶에서 무엇을 갖는가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가에 달려있다. - 앤드류 매튜스
길지도 않은 짧은 인생, 행복한 인생을 위해서는 좋아하는 일,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분야에 진출해서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천직으로 생각하고 즐기면서 일한 사람들입니다.
락앤락스테인레스 스포츠물병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이익이란 것은 구하지 않아야 저절로 이롭게 되는 것이요. 이익을 구하면 얻지도 못하고 오히려 해를 보게 된다.” -맹자-
고객에게 경쟁기업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는다.
이익 극대화를 기업의 사명으로 삼지 않는다.
"이익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결과이다"
성인들의 말씀은 시대를 초월해서도 인간의 삶에 길을 제시해준다.
삶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뛰는 사람들은 현재는 이익인 것 같지만 항상 해를 보게 마련이다.
나에게 있어 이익을 찾고 쫒는 것은 없는지 돌아보자!!
[락앤락]스포츠쿨보냉병 30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상업의 도는 누구든지 분수에 맞는 이윤을 얻어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商人)의 도(道)이다”. - 미야모도 무사시의 五輪書 중에서 -
[락앤락]뉴그립머그37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임상옥의 상도 ( 성실, 신용, 예지력 )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이윤(돈)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결국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락앤락]뉴그립머그32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개성상인의 商道 (무시로 장수)
• 足 = 부지런히 소비자와 접하라
• 口 = 고객과 만나 보고 들은 세상 이야기를 많이 하라
• 親 = 고객과 친해져라
• 信 = 약속을 지키고, 외상, 에누리로 믿음을 갖게하라
• 商 = 고객과의 우호관계를 가진 다음 물건을 팔아라
[락앤락]샤이닝 보온냉병 35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귀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에 귀사의 멋진 로고를 인쇄해서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락앤락]스포츠쿨 보냉병 40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성공한 상인의 특징
성공한 상인과 그렇지 못한 상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공한 상인은 어제보다 지혜롭고, 어제보다 너그러우며, 어제보다 사람을 잘 알고, 어제보다 잘 베풀며, 어제보다 여유롭다는 것이다. - 리카싱(청쿵그룹 회장)
- 어제와 다른 나를 끊임없이 만들어가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지적한 말입니다. 일신일신 우실신(日新日新 又日新)의 지혜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봅니다.
[락앤락]뉴덤벨그립머그30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현자(賢者), 부자(富者), 강자(强者)
현자(賢者)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사람이고, 부자(富者)는 자기가 가진 것에 만족하는 사람이다. 강자(强者)는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사람이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쉽게 이룰 수 있다. - 이명환(동부그룹 부회장)
강하게 마음먹고 그대로 실천하면 누구나 지혜와 부를 얻을 수 있는 강한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멀리하고 견문을 넓힐 생각도 없고 전문가들에게 배울 생각도 없으면 지혜와 부는 자신에게서 멀리 갑니다.
[락앤락]뉴덤벨그립머그350ml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간절하지 않으면 꿈도 꾸지 마라
높은 목표를 달성하려면 간절한 바람이 잠재의식에까지 미칠 정도로 곧고 강해야 한다. 주의의 시선에 우왕좌왕하지 말아야 한다. 하고 싶다면 하고자 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그 길을 가겠다고 굳게 다짐하라. 그리고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어라. 그런 간절함이 없다면 처음부터 꿈도 꾸지마라.
- 이아모리 가즈오,‘왜 일하는가? ’ 중에서
[락앤락]알뜰5종 다양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주방,주부
컵+ |
|
||||
|
|
|
| ||
야채칼,가위세트+ |
|
|
| ||
도자기세트+ |
|||||
다기세트/찻상+ |
|
| |||
|
|
|
|
설선물판촉물, 설선물기념품, 설선물행사용품, 설선물답례품, 설선물홍보물, 설선물홍보용품, 설선물단체선물, 설선물사은품,설선물도매, 설선물제조, 설선물제작 주주총회기념품, 주주총회사은품, 주주총회판촉물, 주주총회행사용품, 주주총회답례품, 주주총회홍보물, 주주총회홍보용품, 주주총회단체선물 명절선물판촉물, 명절선물기념품, 명절선물행사용품, 명절선물답례품, 명절선물홍보물, 명절선물홍보용품, 명절선물단체선물, 명절선물사은품, 명절선물도매, 명절선물제작, 명절선물제조 돌잔치판촉물, 돌잔치기념품, 돌잔치행사용품, 돌잔치답례품, 돌잔치홍보물, 돌잔치홍보용품, 돌잔치단체선물, 돌잔치사은품, 돌잔치도매, 돌잔치선물제조, 돌잔치선물제작 회갑답례품, 칠순답례품 수첩제작, 수첩판촉물, 수첩도매, 수첩기념품, 수첩단체선물, 수첩인쇄, 수첩사은품, 수첩제조, 수첩홍보물, 수첩답례품 다이어리제작, 다이어리판촉물, 다이어리도매, 다이어리기념품, 다이어리단체선물, 다이어리인쇄, 다이어리사은품, 다이어리제조, 다이어리홍보물, 다이어리답례품
락앤락 판촉물 텀블러 보온병 보냉병 스포츠물병 밀폐용기 머그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저렴한 싼곳 기프트데이 락앤락제작, 락앤락판촉물, 락앤락도매, 락앤락기념품, 락앤락단체선물, 락앤락인쇄, 락앤락사은품, 락앤락홍보물, 락앤락답례품, 락앤락제조 (주)락앤락 락앤락매장 락앤락 보냉병 락앤락 밀폐용기 락앤락 주식 락앤락주가 락엔락 락앤락 글라스 락앤락 비스프리 락앤락 물병 밀폐용기 락앤락 김치통 락앤락 도시락 락앤락몰 글라스락 비스프리 르네코 플라스틱 밀폐용기 락앤락 보온병 락앤락 인터락 락앤락쌀통 락앤락유리밀폐용기 락앤락 텀블러 락앤락 아령텀블러 락앤락 보온병 커피빈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텀블러 추천 락앤락 스테인레스 텀블러 에코텀블러 예쁜 텀블러 보온보냉 텀블러 락앤락 에코 텀블러 락앤락 물병 텀블러 락앤락 그립머그 할리스 텀블러 글라스락 텀블러 락앤락몰 락앤락 텀블러 350 투썸플레이스 텀블러 락앤락 텀블러 가격비교 락앤락 보온병세트 락앤락보온보냉병 보온병 세트 락앤락보냉병 락앤락 보온도시락 키친아트 보온병 보온병 조지루시 보온병 코끼리 보온병 락앤락 텀블러 락앤락핫앤쿨보온병 스타벅스 보온병 써모스 보온병 락앤락 보온병 가격비교 보온병 추천 아폴로보온병 락앤락몰 텀블러 락앤락 죽통 원터치보온병 락앤락보온병350 밀폐용기 락앤락 비스프리 락앤락 유리 밀폐 용기 고급밀폐용기 락앤락 김치통 락앤락냉장고정리용기 락앤락 비스프리세트 락앤락 인터락 반찬 용기 냉장고정리용기 락앤락비스프리김치통 락앤락밀폐용기1.4l 락앤락 글라스 글라스 락 락앤락 도시락 비스프리 락앤락 물병 락앤락 리빙박스 락앤락 텀블러 락앤락 비스프리 물병 락앤락 스포츠물병 락앤락물통 락앤락보온물병 락앤락 보온병 락앤락물병가격비교 락앤락 락앤락몰 락앤락 텀블러 락앤락 보냉병 물병 스포츠물병 락앤락스텐물병 락앤락유리물병 락앤락에코 유리물병 락앤락pp 락앤락어린이물병 타파물병 락앤락 글라스 락앤락소풍물병 락앤락 유리병 락앤락보온보냉병 락앤락몰 락앤락 락앤락보냉병뚜껑 써모스 보냉병 락앤락 텀블러 락앤락 보온병 어린이 보냉병 일본보냉병 보온병 락앤락 웨이브 보냉병 보냉병 락앤락 물병 락앤락 보냉병세트 락앤락큐트보냉병 락앤락 스텐물병 락앤락보냉주전자 이글루보냉병 마운틴캔틴 안데르센아동가구 락앤락 보온도시락 락앤락도시락세트 락앤락 락앤락몰 락앤락 비스프리 락앤락 런치박스 락앤락피크닉도시락 도시락통 락앤락찬합 락앤락 도시락통 피크닉 도시락통 도시락통쇼핑몰 도시락용기 보온도시락 예쁜도시락통 락앤락 점보 도시락 예쁜 도시락 용기 도시락 반찬 도시락가방 밀폐용기세트 락앤락 인터락 가격 인터락 냉장고정리용기 락앤락인터락방송 락앤락몰 락앤락 실리쿡 락앤락인터락가격비교 락앤락인터락냉동실 락앤락 리빙박스 냉장고 정리수납용기 썬라이즈블럭 락앤락 비스프리 냉동실 수납용기 락앤락 트위스트 락앤락 인플러스 락앤락쌀통 냉장고 수납용기 락앤락 인터락 가격 인터락 냉장고정리용기 락앤락인터락방송 락앤락몰 락앤락 실리쿡 락앤락인터락가격비교 락앤락인터락냉동실 락앤락 리빙박스 냉장고 정리수납용기 썬라이즈블럭 락앤락 비스프리 냉동실 수납용기 락앤락 트위스트
'주방 주부 > 텀블러 컵 쟁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촉물 모던 락 까페 텀블러 판촉물 답례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0) | 2015.05.08 |
---|---|
판촉물 텀블러 답례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5.08 |
텀블러 락앤락 보온병 보냉병 판촉물 답례품 주방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기프트데이 싼곳 제작 (0) | 2015.05.08 |
텀블러 락앤락 크리에이티브 보온병 보냉병 판촉물 답례품 주방용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기프트데이 싼곳 제작 (0) | 2015.05.08 |
텀블러 트레블속지스텐 키친아트 락앤락 텀블러 muggy 이태리 LAICA BSW퓨어하트 카라텀블러 에코그린텀블 리빙라인 멜로디 J2-122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