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수첩제작 회사다이어리 기자수첩 판촉물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기프트데이 판촉물 수첩 다이어리 노트 기자수첩 탁상일기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기프트데이 수첩다이어리제작, 수첩다이어리판촉물, 수첩다이어리도매, 다이어리수첩기념품, 다이어리수첩단체선물, 다이어리수첩인쇄, 다이어리수첩사은품, 수첩다이어리홍보물, 다이어리수첩답례품, 다이어리수첩제조 다이어리제작, 다이어리판촉물, 다이어리도매, 다이어리기념품, 다이어리단체선물, 다이어리인쇄, 다이어리사은품, 다이어리홍보물, 다이어리답례품, 다이어리제조 수첩 제작 수첩 만들기 다이어리 수첩 다이어리 기자수첩 이쁜 수첩 양지 다이어리 스프링수첩 고급 수첩 수첩 꾸미기 수첩공주 박근혜 수첩 전자 수첩 만년 다이어리 수첩 리더스다이어리 hs code 검색 지명원 노트 몰스킨 수첩 속지 회원 수첩 노트 프로그램 안내 이쁜 다이어리 다이어리 쇼핑몰 알림 다이어리 속지 말레이시아 유학 소량수첩제작 가죽 수첩 볼펜 소량수첩제작 수첩 인쇄 수첩 다이어리 제작 수첩제작견본 수첩 만들기 회원수첩 다이어리 포스트잇 제작 주문제작노트 책도장 대전수첩제작 시스템 다이어리 탁상달력 수첩꾸미기 수첩삼성생명2014 예쁜수첩만들기 다이어리 만들기 미니수첩만들기 간단한 수첩만들기 나만의 노트만들기 나만의 다이어리 만들기 수첩 제작 예쁜 소품 만들기 이쁜수첩 다이어리 꾸미기 상자 만들기 북아트 다이어리 만들기재료 수첩 간단한 요리 만들기 노트 만들기 스펀지 수첩만들기 수첩 속지 수제 노트 수첩표지 수첩 리폼 다이어리 쇼핑몰 예쁜 다이어리 명품 다이어리 수첩 2014 다이어리 가죽 다이어리 다이어리 제작 프랭클린 플래너 팬시쇼핑몰 프랭클린 다이어리 시스템 다이어리 다이어리 속지 일정관리 프로그램 양지사 다이어리 이쁜 다이어리 다이어리 추천 육심원 전자 다이어리 몰스킨 다이어리 수제 다이어리 옥션다이어리 2014년 다이어리 2014년 다이어리 다이어리 만들기 달력 양지사 책도장 그레이팅 수첩 예쁜 다이어리 수첩제작 카렌다 이쁜수첩 팬시쇼핑몰 다이어리 명품 다이어리 고급수첩 엘리스 다이어리 시스템 다이어리 SBS 기자 기자가 되려면 신문기자 방송기자 기자조선 주진우 생활백서 기자수첩판매 기자수첩소문관 mbc기자수첩 수첩 다이어리 이쁜 다이어리 다이어리 꾸미기 양지 다이어리 다이어리 만들기 사진첩 예쁜 수첩 수첩 만들기 예쁜수첩만들기 미니수첩만들기 수첩 꾸미기 수첩 속지 다이어리 꾸민 사진 스펀지 수첩만들기 양지사 양지사 다이어리 양지다이어리 속지 시스템 다이어리 프랭클린 다이어리 양지 수첩 다이어리 양지 고도 다이어리 양지사다이어리사무용품 양지다이어리soulmate40 양지다이어리 usually40 명품 다이어리 2014 양지사 다이어리 양지사 레이디스 양지다이어리사이즈 도고 다이어리 72715c571 몰스킨 다이어리 수첩 루이까또즈 수첩 가죽 수첩 명품수첩 수첩 속지 다이어리 속지 다이어리 수첩 수첩 만들기 이쁜수첩 예쁜수첩만들기 고급수첩 미니수첩만들기 루이까또즈 수첩 무료 다이어리 속지 달력 다이어리 음력달력 음력달력보기 파티용품 다이어리 속지 플랫 부츠 10년다이어리 만년력보기 10년 일기장 고진샤 미니노트북 미니 토트백 타블렛 마우스 드레스코트 아로마 향로 버뮤다 팬츠 10년 다이어리 구입 예쁜다이어리속지 다이어리 속지 무료 다이어리 속지 다운 시스템다이어리 2014 다이어리 속지 다이어리 제작 다이어리 프랭클린 다이어리 다이어리 속지 만들기 수제 다이어리 프랭클린 플래너 속지 플랭클린플래너 속지 다이어리 속지 인쇄 양지사 이노웍스 오롬 2014 다이어리 속지 양지다이어리속지 명품 다이어리
판촉물 기자수첩 회사수첩제작 회사다이어리 수첩
요즘 인기 있는 수첩을 모아서 추천합니다. 회사수첩 다이어리로 실용적이고 잘 나갑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백문이 불여일견(百聞이不如一見)이라는 말이 있다. 체험마케팅을 표현하는데 아주 적당한 말이 아닐 수 없다.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브랜드는 고객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는 오길비의 말처럼 체험마케팅은 충성고객, 평생고객을 확보하는데 매우 강력한 전략이 되고 있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독도>사피아노 기자수첩 상세한상품안내_기프트데이_쇼핑몰_바로가기 상품사진 클-릭!!!
준비된 서비스 제품 – 삼성 에버랜드
에버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특히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서비스경영은 유명하다. 에버랜드에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일화가 많다. 한 번은 에버랜드 눈썰매장 간이화장실에서 젊은 주부가 시어머니가 물려준 금반지를 잃어 버렸다. 그러자 한 직원이 손에 고무장갑을 끼고 변기통을 다 뒤져서 그 금반지를 찾아주었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또 한 번은 시골에서 계원들과 놀러 온 할아버지가 일행을 이탈해서 산속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직원이 따라가 보니 그만 옷에 배설물을 흘려서 계원들 몰래 닦으러 간 것이다. 직원이 이 할아버지를 모시고 와 옷을 빨아 말려 주었다. 이 할아버지와 금반지를 잃어 버렸던 아주머니가 에버랜드의 열성홍보맨이 되었음은 자명한 일이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 이하생략“ - 김춘수 / 꽃 -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임상옥의 상도 ( 성실, 신용, 예지력 )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이윤(돈)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결국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 개성상인의 商道 (무시로 장수)
• 足 = 부지런히 소비자와 접하라
• 口 = 고객과 만나 보고 들은 세상 이야기를 많이 하라
• 親 = 고객과 친해져라
• 信 = 약속을 지키고, 외상, 에누리로 믿음을 갖게하라
• 商 = 고객과의 우호관계를 가진 다음 물건을 팔아라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귀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에 귀사의 멋진 로고를 인쇄해서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브랜드는 그것이 제조업자에 속하느냐 유통업자에 속하느냐에 따라 메이커 브랜드와 프라이빗 브랜드(private brand)로 나누어진다. 전자는 메이커가 자사 제품에 대하여 사용하는 것임에 반하여, 후자는 대형 소매점, 도매점 등의 유통업자가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프라이빗 브랜드 상품의 대부분은 이들 유통업자의 기획 아래 메이커에 위탁 생산되는 것이며,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싼 것이 특징이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기업이 자사 제품에 브랜드를 부여하는 것은, 그것을 경쟁 상대의 제품과 명확히 구별하기 위해서이지만 그것은 소비자의 상표 충성도(brand loyalty)의 존재와 무관하지 않다. 브랜드 로열티는 브랜드 선택에 있어 소비자가 어느 특정한 브랜드에 대해 갖는 호의적인 태도, 그에 따른 같은 브랜드의 반복적 구매 성향을 보여 구매빈도가 높고 그 품질을 사전에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일수록 그러한 경향이 높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요인으로는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기호의 일치, 소비자의 위험 회피적 태도 및 습관형성 성향 등을 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떠한 브랜드에 대한 지명도가 높은 시장에서는 그 브랜드와 관련이 있는 신제품을 도입할 때 동일한 브랜드를 사용하면 각 제품의 판매촉진활동이 하나의 브랜드 아래에서 상승효과를 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장수 브랜드의 비결〉
ㆍ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감성을 만족시킨다.
ㆍ 시장에 먼저 진출해서 브랜드 파워를 먼저 차지한다.
ㆍ 철저한 관리와 투자로 브랜드를 키워 나간다.
ㆍ 관련 있는 여러 브랜드들이 서로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브랜드의 디자인 - 돈이 되는 브랜드
하나의 브랜드가 유명해지면 그것을 이용한 제품을 무궁무진하게 만들어낼 수 있다. 예를 들어서 일본의 ‘포켓몬스터’라는 만화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하면서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이용한 장난감, 문구, 의류, 신발 등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런 브랜드 디자인을 이용해서 제품을 만들 경우, 브랜드 소유자에게 이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그것을 오리지널 디자인이라고 한다. 일본은 포켓몬스터 만화영화를 팔아서 번 이익보다 포켓몬스터 디자인 사용료로 번 돈이 더 많을 거다. 미키마우스 같은 미국 디즈니랜드 캐릭터들도 마찬가지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기
행복의 비밀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 것이다. 내가 변할 때 삶도 변한다. 내가 좋아질 때 삶도 좋아진다. 내가 변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삶에서 무엇을 갖는가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가에 달려있다. - 앤드류 매튜스
길지도 않은 짧은 인생, 행복한 인생을 위해서는 좋아하는 일,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분야에 진출해서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천직으로 생각하고 즐기면서 일한 사람들입니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이익이란 것은 구하지 않아야 저절로 이롭게 되는 것이요. 이익을 구하면 얻지도 못하고 오히려 해를 보게 된다.” -맹자-
고객에게 경쟁기업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는다.
이익 극대화를 기업의 사명으로 삼지 않는다.
"이익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결과이다"
성인들의 말씀은 시대를 초월해서도 인간의 삶에 길을 제시해준다.
삶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뛰는 사람들은 현재는 이익인 것 같지만 항상 해를 보게 마련이다.
나에게 있어 이익을 찾고 쫒는 것은 없는지 돌아보자!!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상업의 도는 누구든지 분수에 맞는 이윤을 얻어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商人)의 도(道)이다”. - 미야모도 무사시의 五輪書 중에서 -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성공한 상인의 특징
성공한 상인과 그렇지 못한 상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공한 상인은 어제보다 지혜롭고, 어제보다 너그러우며, 어제보다 사람을 잘 알고, 어제보다 잘 베풀며, 어제보다 여유롭다는 것이다. - 리카싱(청쿵그룹 회장)
- 어제와 다른 나를 끊임없이 만들어가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지적한 말입니다. 일신일신 우실신(日新日新 又日新)의 지혜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봅니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현자(賢者), 부자(富者), 강자(强者)
현자(賢者)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사람이고, 부자(富者)는 자기가 가진 것에 만족하는 사람이다. 강자(强者)는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사람이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쉽게 이룰 수 있다. - 이명환(동부그룹 부회장)
강하게 마음먹고 그대로 실천하면 누구나 지혜와 부를 얻을 수 있는 강한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멀리하고 견문을 넓힐 생각도 없고 전문가들에게 배울 생각도 없으면 지혜와 부는 자신에게서 멀리 갑니다.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간절하지 않으면 꿈도 꾸지 마라
높은 목표를 달성하려면 간절한 바람이 잠재의식에까지 미칠 정도로 곧고 강해야 한다. 주의의 시선에 우왕좌왕하지 말아야 한다. 하고 싶다면 하고자 한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그 길을 가겠다고 굳게 다짐하라. 그리고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어라. 그런 간절함이 없다면 처음부터 꿈도 꾸지마라.
- 이아모리 가즈오,‘왜 일하는가? ’ 중에서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브랜드의 개념 (brand)
과거로부터 브랜드는 한 생산자의 제품을 다른 생산자의 제품과 구분하는 수단이 되어 왔다. 실제로 ‘브랜드’라는 단어는 ‘태우다’ 란 의미의 옛 노르웨이 말인 ‘brandr’에서 유래되었는데, 브랜드는 가축 소유주들이 자신의 가축들을 식별하기 위해 표시하는 수단이었고, 지금도 이런 관행이 계속 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비슷한 용어가 있다.
매사냥에 쓰이는 길들인 매를 도둑맞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매에다 꼬리표를 달았는데 그것을 ‘시치미’라고 했다. 그런데 누구의 매인지를 알려주는 시미치를 떼어버리면 누구의 매인지 알 수 없게 되므로 여기서 ‘시치미를 떼다’라는 말이 유래했다고 한다.
오늘날에는 브랜드를 ‘특정 판매업자나 판매자 집단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고, 다른 경쟁자들의 제품들로부터 식별하고 차별화시킬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름, 용어, 로고, 심벌, 디자인 등.
상세한 상품안내 바로가기 --- 상품사진 클-릭!
브랜드 특징
. 브랜드는 브랜드명뿐만 아니라 로고, 심벌, 디자인 등을 모두 포함한다는 것으로
최근 많은 기업들이 CI작업을 통해서 디자인과 심벌 등을 미학적으로 표현하는데 많은 관심을 갖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다.
다양한상품안내 바로가기 클--릭!!!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볼펜+ |
|||||
비지니스선물+ |
|
| |||
USB메모리+ |
|
| |||
점착메모지+ |
|
| |||
명함지갑+ |
|
|
| ||
IT용품+ |
|
| |||
명함케이스+ |
|
|
| ||
|
|
|
|
| ||||||||||||||||||||||||||||||||||||||||||||||||||||||||||||||||||||||||||||||||||||||||||||||||||||||||||||||||||||||||||||||||||||||||||||||||||||||||||||||||||||||||||||||||||||||||||||||||||||||||||||||||||||||||||||||||||||||||||||||||||||||||||||||||||||||||||||||||||||||||||||||||||||||||||||||||||||||||||||||||||||||||||||||||||||||||||||||||||||||||||||||||||||||||||||||||||||||||||||||||||||||||||||||||||||||||||||||||||||||||||||
DS봉제투톤수첩 / 3,244원
야첸 수첩 / 3,244원
데이지 수첩 / 3,244원
키보드 메모패드 / 3,089원
수첩/노트/칼라수 / 3,250원
친환경다이어리( / 3,356원
키보드 메모패드 / 3,524원
벨리 수첩 / 3,537원
40절 펄 다이어리 / 3,537원
PVC 자석 스프링 / 3,537원
뉴스톤 수첩 48절 / 3,669원
투톤PU수첩 / 3,930원
비지니스 메모수 / 3,930원
48절 야첸 수첩 / 3,930원
56절 글로리 수첩 / 3,930원
48절 글로리 봉제 / 3,930원
48절 엔젤-수첩 / 3,930원
칼라수첩(PC만능 / 3,930원
48절 포이베 특허 / 4,645원
48절 고급 스프링 / 4,645원
럭셔리밤색수첩 / 5,161원
40절 포이베 특허 / 5,161원
48절 빗살 무늬 / 5,161원
칼라다이어리_40 / 5,200원
투톤미싱 다이어 / 5,502원
기자수첩 / 5,829원
25절 포이베 특허 / 6,420원
리드기자수첩 / 6,891원
뉴스톤특안식 / 5,764원
칼라다이어리_32 / 7,800원
감마시리즈 CEO다 / 7,801원
기자수첩 CLASSIC / 8,773원
32절 챔프 시스템 / 10,322원
카다이어리 / 10,322원
25절 세느-시스템 / 11,353원
25절 로얄 지퍼 / 11,611원
25절 로얄지퍼 시 / 11,611원
[국산] PU 오플 / 11,998원
고급시스템다이어 / 12,643원
탁상용 메모장 / 12,971원
국산 소가죽다이 / 17,158원
설선물판촉물, 설선물기념품, 설선물행사용품, 설선물답례품, 설선물홍보물, 설선물홍보용품, 설선물단체선물, 설선물사은품,설선물도매, 설선물제조, 설선물제작 주주총회기념품, 주주총회사은품, 주주총회판촉물, 주주총회행사용품, 주주총회답례품, 주주총회홍보물, 주주총회홍보용품, 주주총회단체선물 명절선물판촉물, 명절선물기념품, 명절선물행사용품, 명절선물답례품, 명절선물홍보물, 명절선물홍보용품, 명절선물단체선물, 명절선물사은품, 명절선물도매, 명절선물제작, 명절선물제조 돌잔치판촉물, 돌잔치기념품, 돌잔치행사용품, 돌잔치답례품, 돌잔치홍보물, 돌잔치홍보용품, 돌잔치단체선물, 돌잔치사은품, 돌잔치도매, 돌잔치선물제조, 돌잔치선물제작 회갑답례품, 칠순답례품 수첩제작, 수첩판촉물, 수첩도매, 수첩기념품, 수첩단체선물, 수첩인쇄, 수첩사은품, 수첩제조, 수첩홍보물, 수첩답례품 다이어리제작, 다이어리판촉물, 다이어리도매, 다이어리기념품, 다이어리단체선물, 다이어리인쇄, 다이어리사은품, 다이어리제조, 다이어리홍보물, 다이어리답례품
투링 형박수첩 105×145mm 메모지-나비,자전거 수입크라프트 투링노트 16절 기자수첩 누박수첩 기자수첩 CLASSIC 투링합지수첩 85×150mm 비지니스 메모수첩 천연소가죽다이어리수첩세트 리드기자수첩 투링합지수첩 85×120mm 32절 챔프 시스템 친환경펜꽂이수첩(수첩&볼펜) 수입크라프트수첩 85×170mm 칼라무선노트 16절 상철제본 비즈-기자수첩 칼라무선노트 16절 뉴스톤특안식 점착메모 투링수첩 85×150mm 투링 합지노트 16절 키보드 메모패드 A형 스케쥴러 노트 키보드 메모패드 C형 투링 형박수첩 85×170mm 투링 합지노트 32절 투링 합지수첩 95×130mm 점착메모지투링수첩 85×110mm 모눈점선 투링노트 25절 하드카바메모지 100매 키보드 메모패드 B형 투링합지수첩 85×170mm 패션수첩 투링 합지노트 25절 투링 합지수첩 75×125mm 천연소가죽FG다이어리수첩세트 25절 포이베 특허 럭셔리밤색수첩 점착메모 투링수첩 85×170mm 25절 고급 봉제 수입크라프트 투링노트 25절 [국내생산]천연소가죽크로커다이어리수첩(핑크)+볼펜세트 DS봉제투톤수첩 25절 로얄 지퍼 시스템 25절 로얄지퍼 시스템 40절 포이베 특허 48절 포이베 특허 48절 마블 수첩
'사무 문구 > 수첩노트 화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 회사노트 학교노트 디자인노트 칼라무선노트 스프링노트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기자수첩노트 단체선물 개업선물 저렴한 싼곳 기프트데이 (0) | 2015.05.15 |
---|---|
노트수첩 수첩제작 다이어리 사무용품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오픈선물 기프트데이 저렴한 노트수첩싼곳 노트수첩제작 (0) | 2015.05.15 |
수첩 노트 판촉물 회사노트 CEO수첩 수첩 기자수첩 다이어리 학교노트 디자인노트 16절 A4 64절 32절 48절 40절 25절 칼라무선노트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5.15 |
화일 파일 FILE 바인더 손잡이지퍼화일 PP삼단화일 철장식크리어화일 바인더 보험증권사화일 간지스화일 지퍼화일 L홀더 쫄대화일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27 |
화일 파일 FILE 바인더 손잡이지퍼화일 PP삼단화일 철장식크리어화일 바인더 보험증권사화일 간지스화일 지퍼화일 L홀더 쫄대화일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