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밀폐용기 김장용 김치통 반찬통 찬합 주방용품 생활용품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제작 밀폐용기제작,밀폐용기판촉물,밀폐용기도매,밀폐용기기념품,밀폐용기단체선물,밀폐용기인쇄,밀폐용기사은품,밀폐용기제조,밀폐용기홍보물,밀폐용기답례품 플라스틱 밀폐용기 글라스락밀폐용기 유리 밀폐 용기 고급밀폐용기 락앤락밀폐용기 밀폐용기추천 반찬 용기 밀폐유리병 프라스틱용기 홈쇼핑밀폐용기 글라스락 플라스틱 용기 냉장고밀폐용기 락앤락 비스프리 밀폐용기세트 기밀용기 락앤락 비스프리 냉장고정리용기 타파웨어 썬라이즈 유리 용기 대형밀폐용기 밀폐용기누름돌 보르미올리 일회용밀폐용기 락엔락 누름돌 락앤락 도시락 김치통 플라스틱 용기 플라스틱 아일랜드 프라스틱용기 보온병 밀폐용기 플라스틱박스 반찬 용기 유리 용기 영화 플라스틱 글라스락 plastic 락앤락 밀폐용기 락앤락 글라스 유리 밀폐 용기 고급밀폐용기 글라스락판매 강화유리용기 밀폐용기회사 글라스락 밀폐용기 고급밀폐용기 밀폐 유리병 수입유리밀폐용기 유리병 보르미올리 유리병 유리 반찬통 과실주병 이쁜 유리병 쇼핑몰 보르미올리 예쁜술병 효소 유리병 유리병쇼핑몰 유리병판매점 유리용기 락앤락 수입밀폐유리병 밀폐용기 원두커피보관용기 글락스락밀폐용기 휘슬러 락앤락 글라스 반찬통 글라스락 락앤락유리밀폐용기 더글라스 예쁜주방용품 예쁜유리병 과실주병쇼핑몰 자기반찬통 밀폐용기 락앤락 비스프리 락앤락 도시락 락앤락 락앤락 비스프리세트 냉장고정리용기 락앤락비스프리김치통 글라스 락 반찬 용기 비스프리 락앤락 글라스 락앤락 물병 락앤락 리빙박스 락앤락 텀블러 락앤락 보냉병 밀폐용기 고급밀폐용기 유리 밀폐 용기 밀폐용기회사 락앤락 비스프리 유리반찬용기 반찬그릇 글라스락 반찬통 일회용품 유리 반찬통 유리반찬용기쇼핑 밑반찬 반찬배달 파카글라스 유리 용기 유리 그릇 찬기 두산 파카글라스 유리반찬그릇 유리찬통 밀폐용기유리 도자기찬기 프라스틱용기판매 프라스틱용기업체 프라스틱용기 제조 pe용기 플라스틱식품용기 프라스틱식품용기 프라스틱박스 프라스틱통 플라스틱 용기 대형프라스틱용기 플라스틱 상자 프라스틱병 pet병 pet용기 프라스틱도시락용기 프라스틱도시락 아성플라스틱 식품용기 프라스틱 바구니 프라스틱통판매 플라스틱박스 동방프라스틱 투명 플라스틱용기 패트병 사각프라스틱용기 프라스틱 냉장고 정리수납용기 락앤락 냉장고정리용기 실리쿡 냉장고 수납용기 썬라이즈블럭 냉장고정리 냉장고수납용기 냉동실 정리용기 냉장고 정리 바구니 홈쇼핑냉장고정리용기 실리쿡 락앤락 인터락 냉동실 수납용기 냉장고 가격비교 냉동고 정리용기 썬라이즈 창신리빙 냉장고정리통 선라이즈블럭
판촉물 밀폐용기 김장용 김치통 반찬통 찬합 주방용품
요즘 인기있고 잘나가는 공기 대접을 모아서 추천합니다. 주부님들의 입소문 마케팅의 효과는 대단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아로마락4P
나를 알리는 나의 회사를 홍보하는 광고 즉,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시작입니다.
비용 대비 광고 홍보 효과는 100% 이상 높습니다.
[락앤락]알뜰3종
고객한테 버려지는 판촉물 상품은 효자 판촉 홍보상품이 아니고 기업 이미지만 손상 시킬 뿐입니다.
한 가지를 하더라도 제대로 해야 고객으로 부터 호평을 받습니다.
그것이 비즈니스 기본입니다.
퍼니타임4단찬합
1. 4단으로 수납되는 찬합으로 공간구성이 실용적이고 펀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2.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3. 등산,낚시, 여유회, 나들이 갈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찬합세트입니다.
4. 작고 귀여운 디자인과 파스텔톤 컬러는 아름다움을 더해 줍니다.
마케팅과 영업(세일즈)는?
물건을 잘 팔아 기업에 이익을 가져온다는 측면에서는 마케팅이나 영업의 목적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영업이 ‘세일즈’, 즉 판매에 한정돼 있다면 마케팅은 시장조사부터 가격 책정, 브랜드관리, 판촉 전략 수립까지 그 범위가 무척 다양하다.
요약하면 세일즈는 파는 것이고, 마케팅은 사게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아로마프레시아23P
마케팅과 홍보의 차이는?
기업과 제품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는 활동인 만큼, 넓게 보면 마케팅과 홍보는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 두 업무의 가장 큰 차이는 ‘비용’과 ‘커뮤니케이션’이다. 홍보(PR)는 기업 또는 제품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각종 간행물과 언론, 대외 기관 등과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일이다. 이는 상호 이익을 도모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자료제공 활동이므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 하지만 마케팅은 대중의 지갑을 열게끔 하는 일련의 활동이며 비용이 수반된다.
에코데이11P
1. 내용물의 보존일이나 개봉일, 유효기한 등을 기록하려면, 우선 안쪽의 다이얼로 월(月)을▼에 맞추고 바깥측의 다이얼로 일(日)을 ▼에 맞추면 한눈에 바로바로 날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2. 투명한 소재를 사용하여 뚜껑을 열지 않고도 보관된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냉장고 사용이 더욱 편리하고, 신선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뚜껑에 있는 다이얼은 보관한 날짜, 개봉일, 유효기간 등을 표시할 수 있어 사용이 효율적이 똑똑하게 음식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유러피안 스타일의 심플한디자인과 아름다운 꽃무늬, 투명한 용기가 행복한 주방 문화를 제공합니다.
5. 인체에 무해하고 내구성,내열성이 우수한 최상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냉장고,전자레인지, 식기 세척기 등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제품, 마케팅을 잘해서일까? 제품력이 좋아서일까?
이 질문은 ‘달걀이 먼저냐, 닭이 먼저냐?’와 같이 어려운 질문이 다. 제품의 뛰어난 품질 덕분에 특별히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 았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대박이 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품질에 있어 경쟁사의 것과 큰 차이는 없지만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덕분에 인기를 얻는 경우도 있다. 문제는 제품력의 기준이 어느 정도냐가 아닐지. 가령 시중에 나와 있는 여러 제품들 과 기능적인 면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이 비슷하다면, 이는 품질 역량으로 승부할 수 없는 경우다. 이럴 땐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 반대로 큰돈을 투자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칠 순 없지만 뛰어난 품질을 가진 제품을 만드는 중소기업이라면 제품 테스트 등의 활동을 통해 입소문을 내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실속14호
◎ 임상옥의 상도 ( 성실, 신용, 예지력 )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이윤(돈)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결국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글라스락]직사각(400ml)3조세트
키친아트 조이락 찬통 직사각 소
키친아트 제품으로 품질보증이 확실합니다. 환경호르몬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도자기재 친환경 웰빙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높은 온도로 소성하여 내구성 및 내열성이 우수해 쉽게 깨지지 않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 사용하여도 무방합니다. 도자기재 몸통은 어떤 음식을 담아도 변색되거나 냄새가 베이지 않으며 세척이 용이해 아주 위생적입니다.
실리콘 잠금식 밀폐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냄새가 밖으로 새지 않고 음식물의 신선도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줍니다.
컬러풀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스텔톤(아쿠아블루, 라임그린)의 색상과 깔끔한 유러피안 디자인을 채택하여 바로 식탁위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테이블 웨어 제품입니다.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통해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타사의 색자 찬통 제품보다 월등한 품질을 자신합니다.
◎ 개성상인의 商道 (무시로 장수)
• 足 = 부지런히 소비자와 접하라
• 口 = 고객과 만나 보고 들은 세상 이야기를 많이 하라
• 親 = 고객과 친해져라
• 信 = 약속을 지키고, 외상, 에누리로 믿음을 갖게하라
• 商 = 고객과의 우호관계를 가진 다음 물건을 팔아라
[원앤원] 김치통 직사각(대) 6p
키친락(냉장고 정리용 밀폐용기)0030
-경제성:냉동실안의 각종 비닐봉지에 보관되어있는 음식물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보관하여 냉장고의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친환경소재,무형광,무환경호르몬재질입니다.
-경량성:어떤재질보다 무게가 가볍고 잘 깨지지 않습니다.
-밀폐성:용기뚜겅에 실리콘패킹을 장착하여 밀폐력이 우수하고,음식물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실리콘패킹의 탈부착이 쉬워 위생적으로 세척할 수 있다.
-투명성:용기가 투명하여 필요한 음식물을 신속하게 찾아쓸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효과:외관이 고급스러워 냉장고뿐 아니라 식탁위나 씽크대위 씨리얼,커피,견과류,잡곡 등을 수납하면 깔끔하고 품격있는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기타:용기입구가 날카롭지않아 번거롭게 막대솔을 사용하지않고,손으로 직접세척이 가능하여 더욱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