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야채칼 감자칼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야채칼제작, 야채칼판촉물, 야채칼도매, 야채칼기념품, 야채칼단체선물, 야채칼인쇄, 야채칼사은품, 야채칼홍보물, 야채칼답례품
우스바 컷코야채칼 고기칼 생선칼 주방가위 사시미 벗긴다 감자칼
야채칼 가위세트 판촉물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왜 주부님들의 입소문 마케팅의 홍보 광고 효과는 100% 이상인가? 어떻게 하면 주부님들의 입소문 마케팅을 잘 활용 할 수 있나?
브랜드의 개념 (brand)
과거로부터 브랜드는 한 생산자의 제품을 다른 생산자이 제품과 구분하는 수단이 되어 왔다. 실제로 ‘브랜드’라는 단어는 ‘태우다’ 란 의미의 옛 노르웨이 말인 ‘brandr’에서 유래되었는데, 브랜드는 가축 소유주들이 자신의 가축들을 식별하기 위해 표시하는 수단이었고, 지금도 이런 관행이 계속 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비슷한 용어가 있다.
매사냥에 쓰이는 길들인 매를 도둑맞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매에다 꼬리표를 달았는데 그것을 ‘시치미’라고 했다. 그런데 누구의 매인지를 알려주는 시미치를 떼어버리면 누구의 매인지 알 수 없게 되므로 여기서 ‘시치미를 떼다’라는 말이 유래했다고 한다.
회사를 보면 상품도 알 수 있다
유명 제품에는 제조회사의 브랜드가 반드시 붙어 있다. 예를 들면 조립해서 파는 무명 컴퓨터는 값이 싸지만, 유명 회사의 브랜드가 붙어 있는 컴퓨터는 비싸게 팔리지. 왜냐하면 제품의 성능과 서비스를 믿기 때문이다.
◎ 임상옥의 상도 ( 성실, 신용, 예지력 )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이윤(돈)을 남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장사란 결국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 개성상인의 商道 (무시로 장수)
• 足 = 부지런히 소비자와 접하라
• 口 = 고객과 만나 보고 들은 세상 이야기를 많이 하라
• 親 = 고객과 친해져라
• 信 = 약속을 지키고, 외상, 에누리로 믿음을 갖게하라
• 商 = 고객과의 우호관계를 가진 다음 물건을 팔아라
귀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에 귀사의 멋진 로고를 인쇄해서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주방 주부 > 주방용품 시장바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채칼 주방가위 주방기구세트 판촉물 답례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오픈선물 칠순 돌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3.31 |
---|---|
판촉물 주방가위 야채칼 과도 주방기구세트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3.31 |
주방가위 야채칼 과도 주방기구세트 - 키친아트 칼세트 다용도야채칼 주방가위선물세트 타원야채칼 주방세트 판촉물 주방용품 싼곳 제작 (0) | 2015.03.31 |
앞치마 주방앞치마 홍보용앞치마 폴리코팅 장미앞치마 무지 방수 하단장미 벨트라인 미니원피스 땡땡이 목걸이 원할머니 사선체크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31 |
앞치마 주방앞치마 홍보용앞치마 폴리코팅 장미앞치마 무지 방수 하단장미 벨트라인 미니원피스 땡땡이 목걸이 원할머니 체크 손님용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