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볼펜제작, 파카볼펜판촉물, 파카볼펜도매, 파카볼펜기념품, 파카볼펜단체선물, 파카볼펜인쇄, 볼펜사은품, 파카볼펜홍보물, 볼펜답례품 볼펜세트제작, 볼펜세트판촉물, 볼펜세트도매, 볼펜세트기념품, 볼펜세트단체선물, 볼펜세트인쇄, 볼펜세트사은품, 볼펜세트홍보물, 볼펜세트답례품 브랜드볼펜제작, 브랜드볼펜판촉물, 브랜드볼펜도매, 브랜드볼펜기념품, 브랜드볼펜단체선물, 브랜드볼펜인쇄, 브랜드볼펜사은품, 브랜드볼펜홍보물, 브랜드볼펜답례품 고급볼펜 볼펜제작 볼펜판촉물 몽블랑볼펜 홍보용볼펜 문구쇼핑몰 파카볼펜 만년필 bic볼펜 모터 모나미볼펜 판촉물필기구 명품볼펜 볼펜심 모나미 153 문구랜드 판촉물 제작 볼펜판촉물 고급볼펜 볼펜제작 볼펜세트 명품볼펜 선물용볼펜 캐릭터볼펜 예쁜볼펜 만년필 볼펜인쇄 볼펜추천 펜 볼펜심 연필 특이한볼펜 볼펜만들기 볼펜지우개 볼펜선물 3색볼펜 일본볼펜 기프트데이 파카볼펜 판촉물 브랜드볼펜 Parker모던 파카 스텐다드 파카벡터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파카 볼펜 Parker
★ 파카(PARKER)펜은..........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파카펜은 명품만이 보여주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와 선물하시는 분의 품위를 한층 높여주는 뛰어난 홍보매체로서 귀하의 소중한 뜻이 오랫동안 기억되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양식이 되는 논어 이야기] 益者三友(익자삼우) 損者三友(손자삼우) : 도움되는 세 친구, 손해주는 세 친구
우리도 인생을 살면서 수많은 사람을 만나지만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해로운 사람으로 구분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란 바로 이익이 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의미이다. 주위에 손해를 주는 사람이 많다면 그 인생은 성공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에게 이익이 되든지 손해가 되든지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책임이다. 인간이란 이익이 되는 사람은 자꾸 만나고 싶고 손해가 되는 사람은 피하고 싶은 게 인지상정인 까닭이다. 이런 의미에서 이익이 되는 사람을 만나고 손해가 되는 사람을 피한다면 교우관계에서 성공은 보장된다고 할 수 있다.
공자의 해답을 살펴보자
“益者三友(익자삼우)요 損者三友(손자삼우)니 友直(우직)하며 友諒(우량)하며 友多聞(우다문) 이면 益矣(익의)요. 友便辟(우편벽)하며 友善柔(우선유)하며 友便佞(우편녕)이면 損矣(손의)니라.”
“유익한 벗이 세 종류 있고 해로운 벗이 세 종류 있다. 정직한 사람을 벗하고, 성실한 사람을 벗하고, 견문이 풍부한 사람을 벗하면 도움이 된다. 편벽된 사람을 벗하고, 부드러운 척하면서도 아첨하는 사람을 벗하고, 말만 그럴듯하게 둘러대는 사람을 벗하면 해가 된다.”
- 깊은 신뢰도와 간결한 라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죠터(스테인레스 스틸장식)
- 스테인레스 스틸 캡과 색상을 넣은 플라스틱 몸체를 함께 사용합니다
- 죠터콜랙션은 가장 실용적이고 사무용으로 적합한 펜 파카의상징인 화살모양이 특징입니다
- 죠터콜랙션은 가격이 저렴하고 쓰기 편함으로 기업 특판시 많이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브랜드의 개념 (brand)
과거로부터 브랜드는 한 생산자의 제품을 다른 생산자이 제품과 구분하는 수단이 되어 왔다. 실제로 ‘브랜드’라는 단어는 ‘태우다’ 란 의미의 옛 노르웨이 말인 ‘brandr’에서 유래되었는데, 브랜드는 가축 소유주들이 자신의 가축들을 식별하기 위해 표시하는 수단이었고, 지금도 이런 관행이 계속 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비슷한 용어가 있다.
매사냥에 쓰이는 길들인 매를 도둑맞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의 매에다 꼬리표를 달았는데 그것을 ‘시치미’라고 했다. 그런데 누구의 매인지를 알려주는 시미치를 떼어버리면 누구의 매인지 알 수 없게 되므로 여기서 ‘시치미를 떼다’라는 말이 유래했다고 한다.
오늘날에는 브랜드를 ‘특정 판매업자나 판매자 집단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고, 다른 경쟁자들의 제품들로부터 식별하고 차별화시킬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름, 용어, 로고, 심벌, 디자인 등.
브랜드 특징
. 브랜드는 브랜드명뿐만 아니라 로고, 심벌, 디자인 등을 모두 포함한다는 것으로
최근 많은 기업들이 CI작업을 통해서 디자인과 심벌 등을 미학적으로 표현하는데 많은 관심을 갖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라고 볼 수 있다.
. 브랜드는 특정기업이 자신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명확하게 인식시키고 경쟁자로부터 차별화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으로 좀 더 독특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명과 심벌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관리의 중요성
국내에서 실제로 브랜드가 시장 경쟁에서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었고. 최근의 광고 및 유통비용이 훨씬 높으며 수많은 브랜드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와 경쟁이 보다 심화되었기 때문이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사무용품
볼펜+ |
|||||
비지니스선물+ |
|
| |||
USB메모리+ |
|
| |||
점착메모지+ |
|
| |||
명함지갑+ |
|
|
| ||
IT용품+ |
|
| |||
명함케이스+ |
|
|
| ||
루이스코단타조가 / 55,772원
제트볼 (자바) / 711원
크로스 스트랫포 / 37,927원
Parker 크롬도금 / 23,000원
크로스 렉싱턴 프 / 13,934원
이츠 파스텔 골드 / 23,583원
'사무 문구 > 볼펜 필통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카볼펜판촉물 parker 생활용품 답례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판촉물쇼핑몰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돌 칠순 저렴한 싼곳 제작 (0) | 2015.03.26 |
---|---|
파카만년필 Parker 판촉물 스텐다드 파카벡터스텐다드(흑) 어번 매트블랙 금장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저렴한 싼곳 (0) | 2015.03.26 |
판촉물 브랜드볼펜 파카볼펜 아이엠 벡터 프론티어 샤프 스텐다드 Parker모던 피에르가르뎅 쥬피터 리브라 스위스밀리터리 나이트 레오 저렴한 싼곳 (0) | 2015.03.25 |
브랜드볼펜판촉물 - 파카볼펜판촉물 아이엠 벡터 프론티어 샤프 스텐다드 Parker모던 피에르가르뎅 쥬피터 리브라 스위스밀리터리 나이트 저렴한 싼곳 (0) | 2015.03.25 |
브랜드볼펜 - 파카볼펜 아이엠 벡터 프론티어 샤프 스텐다드 Parker모던 피에르가르뎅 쥬피터 리브라 스위스밀리터리 나이트 레오 리브라 판촉물 싼곳 (0) | 201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