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고객들에게 인기있고 호평받는 협립타월 송월타올을 추천합니다.
귀한 분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에 귀사의 멋진 로고를 인쇄해서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장사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기 위한 것입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백문이 불여일견(百聞이不如一見)이라는 말이 있다. 체험마케팅을 표현하는데 아주 적합한 말이 아닐 수 없다.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브랜드는 고객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는
오길비의 말처럼 체험마케팅은 충성고객, 평생고객을 확보하는데 매우 강력한 전략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