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칠 때 아이스쿨백에 고마움을 느낍니다.
그래서 가격대비 판매촉진 홍보 효과는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인쇄면적이 넓어서 입소문 마케팅 효과는 대단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더위에 지칠 때 아이스쿨백에 고마움을 느낍니다.
그래서 가격대비 판매촉진 홍보 효과는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인쇄면적이 넓어서 입소문 마케팅 효과는 대단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