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비용 대비 광고 홍보 효과는 높습니다.
"만족한 고객은 당신기업의 최상의 판매원이다"라는 금언은 마케팅 관리자에게 구전의 중요성을 제시합니다.
즉 만족한 고객은 친구들과 친척들에게 구입하도록 영향을 주며 불만족한 고객은 판매를 방해합니다
로고를 레이저 인쇄해서 사용하면 홍보효과 만점입니다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百聞이不如一見)이라는 말이 있다. 체험마케팅을 표현하는데 아주 적합한 말이 아닐 수 없다.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브랜드는 고객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는
오길비의 말처럼 체험마케팅은 충성고객, 평생고객을 확보하는데 매우 강력한 전략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