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팬도매싼곳, #후라이팬판촉물, #후라이팬도매, #후라이팬기념품, #주방소품단체선물, #주전자인쇄, #후라이팬사은품, #후라이팬제조, #후라이팬홍보물, #주방용품답례품
후라이팬, 무선주전자, 주전자 , 스텐주전자, 무선포트, 양은주전자, 주방소품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단체선물, 개업선물
요즘 센스 있는 주부님들이 선호하는 주방용품을 추천합니다.
가격 대비 판매촉진 홍보효과는 매우 높습니다.
주부들의 입소문마케팅은 대단합니다.
"만족한 고객은 당신기업의 최상의 판매원이다"라는 금언은 마케팅 관리자에게 구전의 중요성을 제시합니다.
즉 만족한 고객은 친구들과 친척들에게 구입하도록 영향을 주며 불만족한 고객은 판매를 방해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