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용품판촉물 답례품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저렴한 싼곳 제작 교회전도용품 기독교전도용품 홍보용품 전도지 어린이전도용품 전도용품제작 홍보물 판촉용품 행사용품 교회용품 전도물티슈 전도용품추천 전도용품도매 전도용품인쇄 전도용품가격비교
전도용품판촉물 전도품 전도용
광고
"광고는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상품이나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에 관하여 확인된 광고주가 행하는 통상적으로 유료이며, 대개는 사실상 설득적인 정보의 비대인적인 커뮤니케이션이다."
구성요소
. 정보의 비대인적인 커뮤니케이션
. 통상적으로 유료
.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광고는 어떤 방법으로 광고메시지에서 확인된 기업이나 비영리조직 또는 개인이 다양한 미디어를 통하여 표적청중에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고자 하는 유료의 비대인적 커뮤니케이션이다."
광고가 촉진믹스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는 이유는
. 거대한 청중에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데 있어 비용 면에서 아주 효율적인 방법이다.
. 광고의 또 다른 이점은 다른 마케팅 믹스요소들이 차별화를 달성하기 어려울 때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을 심어줄 수 있다는 점이다.
광고의 기능
. 커뮤니케이션기능, 교육적기능, 경제적기능, 사회적기능
광고의 설득적 기능
. 충성스러운 고객의 유지
. 고객의 이탈방지
. 새로운 고객의 획득
우산+ |
|||||
타올(수건)+ |
|||||
|
|
|
|
스마트폰악세사리+ |
|
||||
|
|
|
|
지갑+ |
|
|
시계+ |
열쇠고리/키홀더+ |
|
|
|
선물세트+ |
|
||||
|
|
|
달력,다이어리+ |
|
전통자개+ |
|
|
|||
|
|
가방+ |
|
||||
| ||||||||||||||||||||||||||||||||||||||||||||||||||||||||||||||||||||||||||||||||||||||||||||||||||||||||||||||||||||||||||||||||||||||||||||||||||||||||||||||||||||||||||||||||||||||||||||||||||||||||||||||||||||||||||||||||||||||||||||||||||||||||||||||||||||||||||||||||||||||||||||||||||||||||||||||||||||||||||||||||||||||||||||||||||||||||||||||||||||||||||||||||||||||||||||||||||||||||||||||||||||||||||||||||||||||||||||||||||||||||||||
|
| |||||||||||||||||||||||||||||||||||||||||||||||||||||||||||||||||||||||||||||||||||||||||||||||||||||||||||||||||||||||||||||||||||||||||||||||||||||||||||||||||||||||||||||||||||||||||||||||||||||||||||||||||||||||||||||||||||||||||||||||||||||||||||||||||
|
'생활신변품 > 티슈.포켓홍보.전도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도용품 교회전도용품 전도물티슈 교회판촉물 쇼핑몰 판촉물 사은품 홍보물 단체선물 행사기념품 답례품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0) | 2015.03.16 |
---|---|
전도용품 교회전도용품 전도물티슈 교회판촉물 쇼핑몰 판촉물 사은품 홍보물 단체선물 행사기념품 답례품 개업선물 돌 칠순 기프트데이 저렴한 싼곳 (0) | 2015.03.16 |
티슈 - 판촉물 ,생활용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돌, 칠순, 오픈선물, 기프트데이, 싼곳, 제작 (0) | 2015.03.16 |
물티슈 독판 각물티슈 학원홍보용 기업홍보용 전도용물티슈 교회판촉물 업소용 일회용 물티슈공장 물티슈추천 유기농물티슈 유아용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10 |
물티슈 독판 각물티슈 학원홍보용 기업홍보용 전도용물티슈 교회판촉물 업소용 일회용 물티슈공장 물티슈추천 유기농물티슈 유아용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