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 접시, 전통방짜유기, 강화유리접시, 라면기, 우동기, 공기, 대접,
찬기, 찬통, 나눔접시, 유아식판
판촉물, 기업홍보물, 답례품, 사은품, 기념품, 단체선물, 개업선물
왜 주부님들의 입소문 홍보 광고 마케팅의 효과는 100% 이상인가?
어떻게 하면 주부님들의 입소문 마케팅을 잘 활용 할 수 있나?
주부들의 입소문 홍보 광고 마케팅 언제나 대박입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리르정사각중 KA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