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전립선암 수면무통조직검사, 무통증 전립선조직검사. 카톨릭대 대전성모병원 한동석 교수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21. 5. 10.

 

 

전립선암 수면무통조직검사무통증 전립선조직검사카톨릭대 대전성모병원 한동석 교수

 

전립선 환자들에게 혼자 알기엔 아까운 정보라서 알려드립니다.

 

2020.11월 어느 날 부터 소변이 자주 마렵고 참기가 힘들어지는 증상이 생겨서 괜찮겠지 하고 벼르다가 부산 해운대에 있는  I 대학병원 비뇨의학과 진찰을 하였다.

소변검사 혈액검사직장수지검사 초음파검사 등 여러 검사가 한다.

그중에 전립선 초음파검사 및 조직검사는 항문을 통해 장비를 직장으로 삽입하여 전립선 검사를 하는데 나는 통증이 너무 심해서 결국은 하지 못했다.

그 병원 인간성 못된 의사가 인간적으로 굴욕적인 언행에 마음이 많이 상했다의사는 의술에 앞서 참한 인간성이 바탕이 되어야 하며 의사는 환자 위에 군림하려고 해서는 안된다.

 

그 후론 그 병원 다시는 안갔다.

 

동네 비뇨기과 의원을 찾아가서 진료을 받고 혈액검사(PSA 전립선특이항원수치가 ”6,5“ 여서 일단 복용약으로 치료하기로 했다 2달 치료를 했으나 PSA, 전립선특이항원 수치가 ”8“로 나와서 전립선 조직검사를 권유하여서 부산시내에 있는 여러 대형종합.대학병원에 문의하였다.

그러나 수면무통초음파 및 전립선조직검사를 하는 병원이 없었다

 

그래서 전국에 있는 대학병원을 검색한 끝에 구세주를 찾았다.

바로 대전에 있는 카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비뇨의학과 한동석 교수님을 만났다.

진찰 후 바로 조직검사를 하지 않고 4주간 약물로 치료 후 PSA(전립선특이항원수치가 정상으로 안 떨어지면 조직검사를 하기로 했다

결과는 PSA수치가 정상으로 떨어지지 않아서 조직검사를 하였다.

수면 무통 전립선암 조직검사를 전혀 고통 없이 정말 편안하게 받았다 결과는 1주일 후 나온다.

 

검사후 1주일 동안은 하루하루가 여러 가지 생각에 정신적으로 매우 힘들었다.

일주일이 지난 오늘이 조직검사 결과가 나오는 날 마음을 조이며 진찰실에 들어갔다.

결과는 암세포는 발견이 되지 않았다그래서 너무 기쁜 마음으로 이글을 올린다.

두서없이 쓴 글이지만 전립선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에게 전립선 조직검사는 엄청 고통이다

치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한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작하며  (0) 2012.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