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등산, 낚시, 야외행사 등, 사계절 비상 휴대용 우의, 우의볼, 공모양우의
우의, 우비, 비옷, 등산용 판초, 가슴장화우의
판촉물, 기업홍보물, 답례품, 사은품, 단체선물,오픈기념, 개업기념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 |||||||||||||||||||||||||||||||||||||||||||||||||||||||||||||||||||||||||||||||||||||||||||||||||||||||||||
| |||||||||||||||||||||||||||||||||||||||||||||||||||||||||||||||||||||||||||||||||||||||||||||||||||||||||||
|
캠핑, 등산, 낚시, 야외행사 등, 사계절 비상 휴대용 우의, 우의볼, 공모양우의
우의, 우비, 비옷, 등산용 판초, 가슴장화우의
판촉물, 기업홍보물, 답례품, 사은품, 단체선물,오픈기념, 개업기념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