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 빌지판, 현수막, 상장케이스
메뉴판, 업소용품싼곳, 통가죽 빌보드, 통가죽묶음 메뉴판(小), 럭셔리 2단 메뉴판, 페인팅흑색 2단메뉴판,
라일락실버 2단메뉴판, 기프트데이,흑물결 장식2단 메뉴판,원목 메뉴홀더, 메쉬골드 장식2단 메뉴, 메뉴판 싼곳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