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등산, 낚시, 야외행사 등, 사계절 비상 휴대용 우의
우의, 우비, 비옷, 등산용 판초,
판촉물, 기업홍보물, 답례품, 사은품, 단체선물,오픈기념, 개업기념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판초우의
| |||||||||||||||||||||||||||||||||||||||||||||||||||||||||||||||||||||||||||||||||||||||||||||||||||||||||||
| |||||||||||||||||||||||||||||||||||||||||||||||||||||||||||||||||||||||||||||||||||||||||||||||||||||||||||
|
캠핑, 등산, 낚시, 야외행사 등, 사계절 비상 휴대용 우의
우의, 우비, 비옷, 등산용 판초,
판촉물, 기업홍보물, 답례품, 사은품, 단체선물,오픈기념, 개업기념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판초우의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