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백, 가로보조가방, 보조가방, 레저가방, 크로스가방, 여행용크로스백,
판촉물시장주머니, 타포린가방, 대형타포린장바구니, 부직포가방, 부직포쇼핑백, 코스트코장바구니, 싸게파는곳 ,기저귀가방, 저렴한 싼곳
센스있는 주부들이 외출할때면 언제나 가지고 다니는 것이 시장바구니입니다.
그래서 가격 대비 판매촉진 홍보효과는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주부들의 입소문마케팅은 대단합니다.
판촉물, 기업홍보물, 사은품, 답례품, 단체선물
) -->
요즘 인기있고 고객에게 호평받는 가방 추천합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