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개열쇠고리, 판촉물
광고는 어떤 방법으로 광고메시지에서 확인된 기업이나 비영리조직 또는 개인이 다양한 미디어를 통하여 표적 청중에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고자 하는 유료의 비대인적 커뮤니케이션이다. 이 말은 마케팅측면과 커뮤니케이션 측면을 종합적으로 표현한 동시에 기업 이외에 비영리조직, 개인으로 범위를 확장시킨 것으로 볼 수 있다.
무엇을 말할 것인가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시작일 뿐이다.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듣고 믿게 하는 것은 어떻게 말하는가에 달려 있다.
- 윌리업 번박 -
후면에 레이저로 고급스럽게 인쇄하여 드립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