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신변품/저금통 화분 장식

미니꽃화분,에코팟,씨앗스틱,플라워백,플라워캔,미니화분,에코힐링화분,나무,다육화분,미니식물, 다육식물,기프트데이,예쁜화분,비즈니스선물,생활용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20. 7. 15.

 

미니꽃화분,에코팟,씨앗스틱,플라워백,플라워캔,

에코화분, 에그팟, 판촉물 

내 삶에 여유와 휴식!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 '파키라 분재'

공기정화 인테리어 효과 국내 화훼기술​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장사는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라 했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아서 이익을 챙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