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무 문구/명함지갑 케이스

명함메모홀더 명함첩 명함홀더 명함꽂이 자석메모홀더 타이어홀더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개업선물 싼곳 제작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13. 3. 15.

 

 

 

명함홀더제작, 명함홀더판촉물, 명함홀더도매, 명함홀더기념품, 명함홀더단체선물, 명함홀더인쇄, 명함홀더사은품, 명함홀더홍보물, 명함홀더답례품 메모홀더제작, 메모홀더판촉물, 메모홀더도매, 메모홀더기념품, 메모홀더단체선물, 메모홀더인쇄, 메모홀더사은품, 메모홀더홍보물, 메모홀더답례품 메모꽂이제작, 메모꽂이판촉물, 메모꽂이도매, 메모꽂이기념품, 메모꽂이단체선물, 메모꽂이인쇄, 메모꽂이사은품, 메모꽂이홍보물, 메모꽂이답례품 명함꽂이제작, 명함꽂이판촉물, 명함꽂이도매, 명함꽂이기념품, 명함꽂이단체선물, 명함꽂이인쇄, 명함꽂이사은품, 명함꽂이홍보물, 명함꽂이답례품 명함첩제작, 명함첩판촉물, 명함첩도매, 명함첩기념품, 명함첩단체선물, 명함첩인쇄, 명함첩사은품, 명함첩홍보물, 명함첩답례품 

 

명함메모홀더 명함첩 명함홀더 명함꽂이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성공이 목표일지라도 행복이 우선이다. 오늘 행복하라, 그러면 내일 성공할 것이다.

행복은 현금(現金)이 아니라 현금(現今)에 의해 결정된다.

 

 

 

 

 

 

 

 

회사 이름만 봐도 명품 브랜드

메이커란 제조회사를 말하는데 어느 제조회사에서 만든 물건인가에 따라서 상품 가치가 달라진다. 특히 술, 화장품과 같은 기호품, 가전제품과 같은 내구 소비재, 스포츠용품과 같은 취미 상품 등 남들에게 보여줄 수 있고 쉽게 구별할 수 있는 제품에는 메이커 브랜드의 영향이 크다. 철강과 시멘트같이 재료로 쓰이면서 표준화된 제품에는 거의 효과가 없다.

 

 

 

 

 

 

 

 

 

브랜드의 홍보 -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하겠지요?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한다. 이미지 광고는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이다. 사람들은 그 광고를 보면서 그 브랜드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지. 예를 들어 포스코는 철강회사지만 철은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는 이미지로 오랫동안 기업 이미지 홍보를 하고 있고, 삼성 역시 가족 같은 회사라는 기업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오고 있다.

 

 

 

 

 

 

 

 

 

브랜드의 가치는 어떻게 높일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려면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필요하다. 이것을 제품 차별화라고 부르는데, 시장경쟁에서 광고 등 마케팅에 의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다. 해당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위치를 확보해 새로운 브랜드의 진출을 막는 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시장을 대상으로 독자적인 제품을 계속 개발해서 시장에 선보여야 한다.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판촉물, 홍보물, 사은품, 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기프트데이

                                 더보기-->             홈페이지 www.giftday.kr

문의 070 7363 8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