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지
판촉물 NO 1, 기프트데이를 찾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메모지는 판촉용품 홍보용품 혹은 사은품 용도로 많이 제작합니다.
저렴한 단가로 인해 단가대비 홍보 효과도 100% 이상입니다.
학원판촉물, 기업판촉물 등 유용한 판촉물을 찾고 계시다면
메모지로 선택하시는 것도 .....
요즘은 메모지가 광고용지가 되어 갑니다. 그 만큼 메모지 광고들을 많이 이용합니다.
진실의 순간(Moments Of Truth]이라는 말이 있지요.
스페인의 투우에서 유래된 말로 투우사가 소의 급소를 찌르는 순간을 말하는데
경영에서는 고객의 접점(接點) 즉, 고객과 접(接)하는 모든 순간들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자면 고객과의 상담,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는 순간, 고객을 응대하는 순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받아 보는 순간 등
특히 은행, 관공서 등에서 창구 상담시에 고객이 느끼는 그 순간에 그 기업 이미지는 각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와 같이 모든 고객과 접촉하는 순간들을 고객의 접점 또는 MOT라고 합니다.
그 순간에 나의 로고나 나의 회사 로고가 들어있는 정성이 가득한 판매촉진상품을 고객에게 전합니다.
그 때 그 순간 고객의 감동 지수에 따라 기업의 이미지가 브랜드화 하여 갑니다.
번득이는 광고 홍보아이디어가 기업의 그분야에 더욱 깊게 포지셔닝 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드는 것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브랜드를 잘 키워가는 것 입니다.
브랜드의 홍보 -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하겠지? 그래서 기업들은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한다. 이미지 광고는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이다. 사람들은 그 광고를 보면서 그 브랜드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지. 예를 들어 포스코는 철강회사지만 ‘철은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는 이미지로 오랫동안 기업 이미지 홍보를 하고 있고, 삼성 역시 ‘가족 같은 회사’라는 기업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오고 있다.
“브랜드는 언제나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거죠” 마케팅은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인식
의 싸움이며 기업의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생각해도 소비자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것으로 끝인 것이다.
아래 상품목록을 클릭하시면 기프트데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사무용품
볼펜+ 비지니스선물+ USB메모리+ 점착메모지+ 명함지갑+ IT용품+ 명함케이스+
탈 디스펜서 大 KR-011 3M™ 점착메모함(小) 3M 포스트잇 크리스탈 디스펜서 DS100 3M™ 5색견출 점착메모함(大) 프래그디스펜서 팝업형점착메모지-011 3M 부착용 디스펜서
'사무 문구 > 메모지 포스트잇'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지 떡메모지 노트 전사메모지 하드커버점착메모 판촉물 답례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홍보용품 기프트데이 메모지싼곳 제작 (0) | 2015.03.25 |
---|---|
메모지 떡메모지 노트 전사메모지 메모지사무용품 하드커버점착메모함 점착메모지 PP스마트메모지 수입크라프트메모지 컬러메모지 기프트데이 싼곳 (0) | 2015.03.25 |
메모지 떡메모지 노트 전사메모지 메모지사무용품 하드커버점착메모함 점착메모지 PP스마트메모지 수입크라프트메모지 컬러메모지 MDF 기프트데이 싼 (0) | 2015.03.25 |
메모지 떡메모지 노트 전사메모지 사무용품 판촉물 답례품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홍보용품 기프트데이 저렴한 메모지싼곳 제작 (0) | 2015.03.25 |
메모지판촉물 - 카바메모지 점착메모지판촉물 3M 포스트잇판촉물 팝업 디스펜서 떡메모지 사은품 저렴한 싼곳 제작 홍보물, 비즈니스선물 단체선물 (0) | 201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