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책책 이야기/지식비타민

아우라제이, 진재영, 연예인쇼핑몰사업, 연예인CEO, 유명 연예인의 창업성공 비결

by 기프트데이 판촉물 2014. 10. 13.

아우라제이 www.aura-j.kr

유명 연예인의 창업성공 비결

2014-10-08

자신이 유명하면 사업해서 성공하기 쉽죠. 하지만 사업해서 쪽박차는 경우도 많습니다. 유명연예인이 어떻게 성공했는지 2014.10.7 한국경제TV에서 방송했네요.

유명 연예인 진재영이 인터넷 쇼핑몰 사업으로 연매출 200억의 CEO로 변신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연예계 CEO 특집` 1탄으로 진재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연기자 겸 모델로 활동했던 진재영은 한동안 방송 활동이 뜸한 이유에 대해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다. 하나에 집중하는 성격 탓에 시간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연매출 200억이 맞느냐?" MC의 질문에 진재영은 "그렇다. 하지만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 날 기사가 나서 8만명이 접속해 대박이 난 줄 알았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고 기억해냈다.

이어 진재영은 "사전에 공부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다음 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방문했다.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시장을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며 성공을 위해 잠을 포기했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재영 연매출 200, 지혜로운 여자는 역시 다르다" "진재영 연매출 200, 진재영의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진재영 연매출 200, 이 정도의 근성이 있어야 사회에서 성공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시 사 점 =

일근천하무난사(一勤天下無難事 한 가지 일에 근면하면 세상에 어려울 게 없다)